수원 약수암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수원 약수암

by 똑똑소매 2024. 9.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수원 장안구 파장동에 위치한 약수암을 놀러가봤습니다.

근처에 칼국수 집에서 한끼 먹고 소화시킬 겸 올라가봤어요.

약수암까지 0.5km밖에 안걸리네요.

소화시키기 딱 좋은 거리에요.

모기랑 날파리가 좀 많네요.

뭐 산에 올라가면 어쩔수 없죠. ㅎㅎ   

흙먼지 털이기와 화장실. 

있을건 다 있네요~

약수암가는 이정표가 보이네요.

약수암 입구입니다.

뭔가 으스스한 분위기.

 

엄청 한적하고 조용한 암사네요.

아주 아담해요.

그냥 삥 둘러보고 나오면 되는 규모입니다.

약수암 구경잘했다~

빠이~

약수암

밥먹고 산책 잘했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