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갯벌김 선물 받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담백한 갯벌김 선물 받았어요!

by 똑똑소매 2022. 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선물 받고 기분이 좋아, 리뷰 한 번 해볼까 합니다.

만전김 담백한 갯벌김 정성 선물세트 180g

선물 박스에 6통이 들어 있습니다. 정말 정성 선물세트네요. 통이 고급스럽고 단단해서 먹고 버리기 아깝네요. 고춧가루 통할까요?

6통을 쌓아올리기 귀엽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또 다시 뚜껑을 따야하네요. 공기를 차단해서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게 캔 형태로 만들었나봅니다.

설명서를 보니, 

갯벌에서 자란 원초를 엄선하여 보다 담백한 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원초가 뭔가 하고 찾아봤더니, 채취한 그대로 아직 가공하지 아니한 김을 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일반 김처럼 표면이 매끈하지않고 거칠게 보이는게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고, 밀폐 용기에 담아 냉동 보관하면 김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이 눅눅해 졌다면 전자렌지에 5~8초간 가열하면 다시 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만전김 담백한 갯벌김

반응형

표면이 좀 거칠어 보이죠? 전 저런 김 좋아하거든요.

얼른 따끈한 밥에 싸먹어 봅니다.

정말 담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한 통에 김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우리 가족 인당 한 통씩 뜯어서 지금 먹고 있습니다. ^^

이웃님들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카카오뷰 친추 환영합니다.

http://pf.kakao.com/_tFexjb

 

부하우스

주식, 중국어,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f.kakao.com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돈 받고 헌 옷 정리하세요! 헌옷대통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생활의 지혜 시리즈입니다. 이사시 각종 공과금 정산, 잊지마세요! 며칠 전, 이사 시 체크해야할 사항들을 D-day별로 정리해서 공유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검

buhouse.tistory.com

 

 

삼성화재교통박물관 가격 및 클래식카 시승 운영 시간

똑똑소매입니다. 지난번에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다녀봤을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

buhouse.tistory.com

 

 

[엄마표중국어] 이름 말하기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똑똑소매입니다. 오랜만에 엄마표중국어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에 올려드린 중국어 발음은 연습 많이 하셨나요? 오늘은 지난번 인사표현에 이어 이름 말하기 주제로

buhouse.tistory.com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