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by 똑똑소매 2022.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거의 한달만에 받은 것 같네요.


1차 발송 때
주소를 잘못 기입해서
핀번호를 못받았거든요.

가입할때
아파트 동, 호수를 안적은것이 화근이었어요.


그래서 계정에서
주소를 수정하고
다시 핀번호 재발송 요청을 하느라
이렇게 오래걸렸네요.

조심히 개봉해봅니다.
안쪽에 핀번호가
대문짝만하게 쓰여져있네요 ㅎㅎ


이제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주소확인 건으로 이미 팝업이 떠있어요.
클릭해서
핀번호 입력후 제출하면
주소확인이 완료되었다고 뜹니다.
속이 후련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