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맛집 '부손항아리막국수'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가평 맛집 '부손항아리막국수'

by 똑똑소매 2022.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가평 막국수 맛집 '부손항아리막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 031-584-7772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818-13


보시다시피 주차 공간은 널찍합니다.

뒤쪽에 숯불닭갈비 막국수집과 주차장을 함께 쓰는것 같더라고요.

식당 입구 전경입니다.

청결하게 손을 씻을 수 있는 곳과

웨이팅 등록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차례를 기다리면 천천히 평양냉면의 유래를 읽어봅니다.

홀은 적당히 널찍했습니다.

통 유리로 보이는 마운틴 뷰가 생각보다 너무 예뻤는데,

안타깝게도 사진이 없네요.

가능하시다면 창가쪽으로 앉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수육 (3인 수육 23000원 2인 수육 17000원 1인 수육 10000원)

순메밀면의 다소 부족한 씹는 식감을 살리려고 태어난 메뉴라고 합니다. 차갑게 식혀 굳은 살과 면을 함께 드실때 최고라고 하네요. 저희도 1인 수육을 시켜서 먹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서 더 많이 시킬 걸 그랬다며 후회했습니다.

시래기들기름국수10,000원

들기름 향 그윽한 고소한 메밀 면과 시래기의 환상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특히 직원분이 강력하게 추천하셔서 먹어봤는데, 입 안 가득 고소함이 별미였습니다.

부손항아리막국수

감자전13,000원

100% 감자 만으로 즉석에서 갈아 만든 강원도 전통 감자 전이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좀 심심했어요. 그래도 바삭바삭 식감에 건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부손비빔국수10,000원

맷돌로 제분하여 만드는 순메밀 국수와 특급 비법으로 잘 숙성된 양념의 조화가 일품인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매운맛 1단계 정도로 그리 맵지않고, 감칠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비비기 전에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식사 후,

식당 입구에 갖가지 간식거리를 구경해 봅니다.

그 중에 호박엿을 하나 구입했어요.

그 밖에 누룽지, 메밀차, 전병 같은 간식거리가 많네요.

지금까지 가평 부손항아리막국수 리뷰였습니다.

다른 가평 맛집을 원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가평 백반맛집, 락락 시골밥상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얼마전 가족과 함께 가평 아이스타키즈풀빌라(↓)를 착한 가격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스타키즈풀빌라 핫딜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이제 조금씩 날씨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