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어정역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어정역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

by 똑똑소매 2022.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너무 맛있는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전화: 0507-1421-0192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21 (어정역 1번출구 맞은편)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라스트오더 21:00)

주차장: 식당 바로 앞에 지상주차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그리고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고 회전율도 빠른것 같습니다.

식당 한 켠에는 셀프바가 있네요. 맛있는 겉절이를 마음껏 퍼다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를 판매한다고 써있는데 맛있어서 정말 사가고 싶더라고요.

메뉴판을 보시죠.

저희는 대표메뉴 소고기샤브 칼국수(11000원/1인분)를 시켰습니다.

소고기등심과 야채, 칼국수, 죽이 나오는 구성입니다.

@네이버

한상 차려진 모습입니다.

야채가 가득 나왔네요.

저는 샤브샤브 먹을때 특히나 배추를 너무 좋아합니다.

소고기 등심이 나왔네요.

처음에 나왔을때는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아니었어요.

칼국수에 죽까지 있어서 고기 추가했으면 다 못먹었을뻔요.

칼국수면입니다.

야채와 고기를 어느 정도 먹은 후에 칼국수면을 넣고 보글보글 끓일거예요.

죽입니다.

한 껏 우려나온 국물에 죽 재료를 넣고 폭 끓이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너무나 좋아하는 영양식이죠.

겉절이입니다.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겉절이네요.

이 집 겉절이 너무 맛있고요, 샤브샤브랑 너무 찰떡입니다.

재료를 팍팍 넣고 끓입니다.

어정 샤브샤브칼국수는요.

육수가 그리고 완전 대박입니다.

저희 남편 더운데 무슨 샤브샤브냐 그랬는데,

국물 한 번 먹어보고 완전 대박이라고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맛집 인정입니다.

어정샤브샤브칼국수

여름에도 빵빵한 에어컨 아래 든든한 샤브샤브 한끼 어떠세요?^^

지금까지 똑똑소매였습니다.

 

 

 

신갈역 냉동삼겹 가성비맛집 무쇠삼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선 신갈역에 위치한 냉동삼겹 가성비 맛집 '무쇠삼겹'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새천년로16번길 3-10 1층 무쇠삼겹 ☎ 0507-1368-3174 이

buhouse.tistory.com

 

 

수원 어린이마술쇼, 마술체험,나세진 마술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원 어린이마술쇼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어른과 아이들의 동심 세계, 로보트 태권 브이, 브이센터 방문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