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내 베이커리 카페 : 배터플랫 #오션스위츠제주호텔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제주 시내 베이커리 카페 : 배터플랫 #오션스위츠제주호텔

by 똑똑소매 2022.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 시내에 위치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채광 맛집 '배터플랫'을 소개해드립니다.

배터플랫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션스위츠제주호텔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 공항과도 너무 가까운 제주 시내 가성비 호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 가성비 호텔 검색하시면 오션스위츠제주호텔이 뜹니다.

buhouse.tistory.com

저는 호텔에 묵으면서 아침을 간단히 해결하고 싶을 때 배터플랫을 찾았습니다.

하루 일정을 시작하기 전 달달한 빵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각성을 하려고요.

카페는 보시다시피 깔끔하고 아담한 분위기입니다.  그런데 바로 맞은편에 바다가 있고, 채광이 잘 드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규모가 다소 작은 것에 비해, 베이커리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

카페에서 바라 본 전경입니다. 저 방파제 넘어로 바다가 펼쳐져 있고, 저 길을 따라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서부두명품 횟집거리가 나옵니다.

간단히 여기에서 아메리카노 마시고 식사하러 넘어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것이 나왔네요. 이것저것 골라담다 보니 생각보다 빵을 많이 구매했네요 ㅎㅎ

아들을 위한 소시지빵과 제가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남편을 위한 소금빵을 구매했고, 저 동그란모양의 빵은 버터와 시럽을 함께 넣고 구워냈는지 고소하고 달콤한 것이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지금까지 똑똑소매의 소소한 제주 여행 일상이었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사진찍는 곳 마다 대박인 한옥카페 #화성카페#혜경궁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예쁜 한옥 카페 혜경궁 베이커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507-1329-6995 경기 화성시 정남면 보통내길219번길 13-12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buhouse.tistory.com

 

 

가평 사진찍기 좋은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가평의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를 소개해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스위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테마파크입니다. ☎ 031-585-3359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