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테우해수욕장 #빨강하양 말 등대 #제주 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이호테우해수욕장 #빨강하양 말 등대 #제주 해수욕장

by 똑똑소매 2022.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 폭풍우가 쏟아지고 있는데, 제주 해수욕장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뭔가 어색하네요.

어쨌든 제주 여행에서 기억에 남았던 이호테우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
@네이버

제주 시내와 제주 공항과도 가깝습니다.

무료 입장이긴 한데, 주차 가능 대수가 30대로 주차 공간이 좀 비좁긴합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은 빨강, 하양 말 등대로 유명합니다.

6월말부터 8월까지 개장인데,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좀 흐렸네요.

그래도 그다지 춥지는 않아서 해수욕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샤워실, 탈의실, 매점, 파라솔 등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우리집 꼬맹이는 이미 중문색달 해수욕장에서 파도 재미를 맛보았기 때문에 머뭇거림 없이 바다에 뛰어들더라고요.

구름이 많이 꼈지만 나름대로 운치는 있네요.

혼자서 노는데도 뭐가 그리 재밌는지 파도와 함께 아주 잘노네요. 엄마는 육퇴의 기분을 잠시 맛 봅니다.

 

제주도 예쁜 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중문해수욕장#주차장#부대시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의 예쁜 해변, 아이와 갈 만한 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중문색달해수욕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2,636 m.place.naver.com

buhouse.tistory.com

한참을 파도와 함께 놀고나서 빨강, 하양 말 등대 쪽으로 가서 구경하려고 가는데,

띠로링....................

무료 해수풀장이 보이네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미끄럼틀에 파라솔, 평상까지 보이네요.

우리 아들 아쉬운듯 풀장을 담넘어로 바라봅니다.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여기서 노는건데....히잉. 이래서 사전 정보 검색이 중요하네요 ㅜㅜ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지금까지 제주 시내와 가깝고, 무료 해수 풀장도 운영하는 '이호테우해수욕장'이었습니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술 공연 예약 방법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와 신나고 재미있는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

buhouse.tistory.com

 

 

벗이미술관 원데이클래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벗이미술관의 원데이클래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벗이미술관의 전시 작품에 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벗이미술관 그리니(green) 작품전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