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내 낭만 가득 포차 #구제주포차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제주 시내 낭만 가득 포차 #구제주포차

by 똑똑소매 2022.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이번 제주 여행의 저녁은 항상 남편과 간단한 호프를 마시며 여행의 고단함을 달랬는데요.

제가 묵었던 오션스위츠제주호텔과 너무 가까운 위치에 낭만 가득 포차 '구제주포차'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오션스위츠제주호텔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 공항과도 너무 가까운 제주 시내 가성비 호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 가성비 호텔 검색하시면 오션스위츠제주호텔이 뜹니다.

buhouse.tistory.com

@네이버

제가 묵었던 오션스위츠호텔과 도보로 5분 정도 거리됩니다.

지나가다 북적북적하고 조명이 너무 예쁘길래 남편이랑 마지막 여행날 꼭 가자고 얘기했었어요.

실외, 실내 편하신 장소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그림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더라고요.

저희는 제주 흑돈 소시지 (18.500원)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슬러시 카스 (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날이 어둑어둑해지고 조명이 들어오니, 테이블에 앉는 사람들이 순식간에 늘어났습니다. 금새 자리가 차더라고요.

시끌벅적, 블링블링 조명 등 젊음이 느껴지는 장소입니다.

오랜만에 남편이랑 연애할 때 포차가던 생각이 들더라고요.

구제주포차

포차 맞은편에는 커피숍부터 식당가들이 즐비한 먹자골목이 있습니다. 맞은편에서 식사하시고 호프하시러 넘어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차 측면은 아주 큰 대형 마트 '마트로'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여기 마트 건물 내부의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슬러시 카스가 나왔습니다. 꾸덕한 크림 안으로 슬러시같이 작은 얼음알갱이가 씹힙니다.

제가 먹어본 생맥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처음엔 약간 단맛이 느껴진 후, 시원한 얼음 알갱이와 함께 축축히 목을 적셔주니 여행의 피로가 한방에 날아갑니다.

저희가 주문한 안주가 나왔습니다. 제주 흑돈 소시지였는데, 맥주 안주로는 너무 찰떡이었지만.

가격 대비 넘 비싼거 아닌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양이 좀 작았어요. 밥을 안먹고 안주로 배 채우려고 해서 그른가 양이 적었습니다.

그래도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모든게 좋더라고요.

분위기 있는 낭만 포차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제주 시내에 구제주포차 한 번 들러보세요.

 

 

혜경궁 베이커리 빵 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너무나 예쁜 혜경궁 베이커리의 풍경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매일 10:00 - 21:00 " data-og-host="buhouse.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buhouse.tistory..

buhouse.tistory.com

 

 

코로나 완치 확인서 및 격리해제확인서 발급 받는 법, 미취학 아동 격리해제확인서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코로나 양성 확진을 받고난 후, 일주일간의 격리 생활이 끝이 났습니다. 격리 과정 및 보건소 연락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선별진료소 신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