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맛집 원픽: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맛집 원픽: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by 똑똑소매 2022.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애정하는 낙지볶음 식당 '시골애 낙지볶음 용인점' 소개해드립니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 2번 출구에서 200m 직진. 어정24시 사우나 옆, 동백 스포랜드 2층.

매일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건물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합니다.

내부는 널찍하고 쾌적합니다.

제가 시골애를 좋아하는 이유는 낙지볶음을 좋아해서 여러 곳을 사먹어 봤지만 쓸데없이 맵기만 한 곳이 있거나, 맵지는 않은데 감칠맛이 없거나 그랬거든요. 근데 시골애는 정말 입맛에 딱 맞게 적당히 매콤하면서 오동통한 낙지에 아삭 씹히는 채소가 아주 잘 어우러집니다.   

기본 메뉴를 한 번 볼까요? 1인기준입니다. 

찰솥밥+철판치즈낙지 15.0
찰솥밥+낙지볶음 13.0
철판 낙지 차돌박이 (중)46.0 (대)58.0

저는 순수 낙지볶음을 좋아해서 13000원짜리를 주문합니다. 매운맛도 조절가능합니다.

완순맛,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정갈한 밑반찬이나왔네요. 전 개인적으로 무생채가 맛있었습니다. 

드뎌 메인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네요. 

오동통한 낙지가 보이시나요? 낙지가 제법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시골애낙지볶음용인점

그리고 세트메뉴에 청국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니 버너에 올려서 팔팔 끓여드시면 됩니다.

낙지볶음과 청국장을 한데 슥슥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찰솥밥도 나왔네요. 윤기나는  흰쌀밥은 대접에 옮겨두고, 솥에 뜨거운 물을 부워서 누룽지를 만들어둡니다. 

본격적으로 비벼봅니다.

낙지볶음과 찰솥밥을 슥슥 비벼서 한 입 가득 먹어봅니다.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용인 동백에서 제 기준 이 집에 제일 맛집입니다. 특히 낙지볶음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강추입니다.   

정말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 아직 누룽지가 남았네요.

배불러도 누룽지는 먹어줘야줘. 매콤한 입 속을 구수한 누룽지가 쏵 씻겨주네요.   

배부르지만 전혀 기분나쁘지 않은 행복한 배부름입니다. 재방문 의사 200프로 있고요. 여긴 주변 사람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나만의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용인 동백 맛집 시골애낙지볶음이었습니다.

 

 

 

'한산-용의 출현' 솔직 후기 #줄거리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어제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한산-용의 출현'이 개봉하였습니다. 개봉 첫 날 바로 관람하러 갔습니다. 명량 이후 8년만에 나오는 영화라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기다

buhouse.tistory.com

 

 

용인수지구청역 훠궈맛집: 미가훠궈양고기 #味家火锅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훠궈를 소개하려합니다. 수요미식회 등 방송 출연을 많이해서 이미 유명한 곳이긴 한데, 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를 소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