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훠궈, 마라탕 맛집 강력 추천: 소백양훠궈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신림 훠궈, 마라탕 맛집 강력 추천: 소백양훠궈

by 똑똑소매 2022.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이웃님들은 훠궈 좋아하시나요?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소백양훠궈(小白羊自助火锅城)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무한리필이며 양고기, 소고기와 각종 해물, 야채 50여종의 다양한 재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대방역 1번 출구에서538m

매일 11:00~23:00 영업


신림동 난곡사거리에 위치한 소백양훠궈입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입구부터 중국풍이 느껴지시죠?

이렇게 고기류, 해산물, 각종 야채 등 60여종이 아주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습니다.

제가 가본 훠궈 집 중에 가장 깔끔하게 재료가 손질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훠궈 소스도 굉장히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입맛대로 조제하시면 되겠습니다.

훠궈샤브샤브무한리필 17.0
궈바로우 17.0
건두부볶음 10.0
쯔란혈관볶음 17.0
지삼선 12.0
경장육슬 15.0
마파두부 10.0
계란볶음밥 7.0
마라탕(100g) 1.6 (7.0부터 주문가능)
마라샹궈(100g) 3.0 (15.0부터 주문가능)

저희는 훠궈 무한리필로 시켰습니다. 인당 가격이 17000원입니다.

 

여러 재료들을 접시에 담아왔네요.

남동생이 부지런히 재료들을 나르고 있습니다.

단, 음식을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1만원이 발생할 수 있으니, 먹을만큼 자주 갖다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희는 남길 일은 없습니다.

우리 친정 식구들이 아주 중국 훠궈 킬러거든요.

왼쪽은 땅콩 안주거리입니다. 달달하고 짭짤하고 계속 손이가는 중독성 강한 간식입니다.

오른쪽은 제가 조제한 소스입니다.

파, 마늘, 고추기름, 해선장을 넣고 만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해선장을 참 좋아합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 소스에 땅콩가루를 추가해서 뿌려주시면 깔끔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소스는 남편을 위해 만든 땅콩소스(마장)입니다.

훠궈드시는 분들은 보통 고소한 마장 소스를 많이 드시지요.

홍탕, 백탕 반반으로 시켰네요.

저는 매콤한 홍탕만 먹는데, 저희 친정어머니는 매운것을 못드셔서 백탕도 함께 시켰습니다.

소백양훠궈

보글보글 끓고있는 모습을 지켜보니 아주 행복하네요.

미리 조제해 둔 해선장 소스에 훠궈 재료를 툭 찍어서 먹어봅니다.

아~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 집 맛집입니다. 강추드려요.

제가 훠궈에 들어간 배추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배추잎 부분을 소스에 딱 찍어서 먹으면 간이 아주 잘 배어서 너무 행복해요.

너무 어른들 음식만 시킨것 같아서, 계란볶음밥(7000원)도 주문했답니다.

간이 딱 적당해서 아이가 아주 잘 먹었어요.

마라탕,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먹고 싶으시다면 신림 난곡사거리 쪽의 소백양훠궈를 추천드립니다.

용인 쪽에도 훠궈로 인기 많은 식당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용인수지구청역 훠궈맛집: 미가훠궈양고기 #味家火锅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훠궈를 소개하려합니다. 수요미식회 등 방송 출연을 많이해서 이미 유명한 곳이긴 한데, 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를 소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