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아이 수학에 빠지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교육

6세 아이 수학에 빠지다

by 똑똑소매 2022.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들 수학에 빠진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6세라 한창 어린이집에서 숫자 개념과 한글을 배우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한글은 본인 이름만 쓸 줄 알고, 별로 관심이 없어보입니다. 붙들고 한글을 가르치려고 하다가 포기했습니다. 언젠간 자연스럽게 배우겠지 그러네요.

 

그런데 숫자는 제법 재밌어하는게 느껴지네요.

숫자를 읽는 것을 떼더니,

덧셈은 제법 잘 하더라고요. 뺄셈은 아직 좀 어려운가 봅니다.

 

빈 연습장에 계산 문제를 내놓고, "혼자 풀어봐라~" 그러고는 집안일을 합니다.

끝내고 돌아오면 고사리 손으로 문제를 열심히 풀고있네요.

이대로 수학을 좋아해서 이과 성향의 아들로 자랐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이과 계통이 취업도 잘된다고하던데. 너무 나갔나요?ㅎㅎㅎㅎ

한 단계씩 성장하는 아이의 모습을 지켜보면 참 행복합니다^^

 

 

[중국어 입문] 우리 아이 중국어 시작은 어떻게?

우리 아이 중국어 시작은 어떻게? 중국어 시작 방법은 아이의 연령 혹은 아이의 수준에 따라 달라져야합니다. 1. 아이가 비교적 어리면서 알파벳을 모른다? - 일상 생활에서 단어를 최대한 많이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