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런치세트 #독도게찜 #동백어정가구단지 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해산물 런치세트 #독도게찜 #동백어정가구단지 맛집

by 똑똑소매 2022.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백 어정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한 독도게찜을 소개해드립니다.

031-8005-5454

영업시간 11:00~23:00

주차시설 있음, 룸 있음, 아기 의자 있음


예전에 자주갔던 곳입니다. 독도게찜이라는 식당입니다. 원래는 게 요리가 유명한 곳이예요.

예전 제 생일날 게 세트요리를 시켜먹기도 했어요. 

 

[내돈내산] 거실 테이블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내돈내산 시리즈 오늘도 시작합니다. 노브랜드 가습기 #무선가습기 #미니듀얼무선가습기 #노브랜드가습기 얼마전 #윤남텍가습기 집에 들여놓고 사무실 책상에서

buhouse.tistory.com

그런데 외식할 때는 해산물 종류를 코스로 맛볼 수 있는 런치 세트를 즐겨 먹었거든요.

2인이상 주문이고요 1인 가격이 17000원입니다.

원래 15000원이었는데 가격이 인상되었더라고요. 그리고 메뉴도 몇 개 빠져서 좀 아쉽더라고요 ㅜㅜ 스테이크, 튀김...이런게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 안나오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멍게> 저는 못 먹어서 남편에게 양보했스빈다.^^

<간장새우> 요것도 남편에게 양보^^

<해초 무침> 새콤달콤 오징어와 야채 무침을 해초에 곁들어서 먹으니 입맛이 돌아오더라고요.

<콘치즈버터옥수수> 요건 우리 아들이 다 먹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죠^^ 

<만두> 하나는 고기만두, 하나는 김치만두입니다.

<게살튀김> 요것도 우리 아들이 다 먹었어요. 고소하고 바삭바삭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굴> 저는 생굴은 못 먹어서, 남편에게 양보. 이러고 보니 못먹는게 많네요 ㅎㅎ

독도게찜

<양념가자미찜> 쪄서 그런지 살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고요.

<고등어구이> 짭짤한 고등어구이가 밥도둑입니다. 공기밥이랑 같이 잘 먹었습니다.

<회> 2인세트 시키니 회가 6점 나오더라고요. 아쉬운듯 잘먹었습니다. 

<매운탕> 국물이 시원해요. 라면 사리도 넣어먹으라고 주시는데, 우리는 라면을 별로 안좋아해서 국물만 팔팔 끓여서 밥 위에 슬슬 비벼 먹었습니다. 아삭아삭 콩나물이며 생선 살도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좀 오르고 메뉴가 빠져서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한 끼 식사 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