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도 엄마도 만족한 메뉴 : 마이고기 수지롯데몰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아이도 엄마도 만족한 메뉴 : 마이고기 수지롯데몰

by 똑똑소매 2022. 1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수지 롯데몰 2층에 위치한 '마이고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매일 10:30~21:30


롯데몰 수지점에는 정말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많은데요.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아이들 놀거리 가득한 수지 롯데몰 #문화센터 #무료 키즈시설 #아이스링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수지 롯데몰을 소개해 드립니다. 롯데몰은 신분당선 성복역 2번 출구 혹은 지하통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날이 추워지면 실내로 돌아다녀야 할 텐데, 수지

buhouse.tistory.com

오늘은 롯데몰에 문화센터를 수강하고 같은 층에 위치한 마이고기를 방문해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원래 돈까스를 먹을까했는데, 좀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좋아하고 아이도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고르다가 마이고기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다양한 메뉴가 눈에 들어오는데 고기반상 중에 쭈삼반상이 땡기더라고요.

쭈꾸미와 삼겹살이 한 상으로 나오는 12000원 가격의 메뉴입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봅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아기체어도 비치되어 있고.

주말 시간대인데도 워낙 층층별로 식당이 많으니 막 혼잡스러운 분위기는 아니라 좋네요.

주문한 쭈삼반상이 나왔습니다.

계란찜과 삼겹살, 콩나물은 덜어서 아들에게 주었습니다.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싶었던지라 저는 쭈꾸미를 공기밥에 슥슥비벼서 먹었습니다.

아이와 외출할 땐 매콤한걸 시켜먹지 못하는데 이 메뉴는 다양해서 그런 제약이 없네요.

삼겹살과 쭈꾸미를 같이 먹으니 훨씬 맛있긴 하더군요. 하지만 삼겹살은 아들에게 양보했습니다.^^

된장찌개는 좀 시큼한 맛이 나는게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아이도 잘먹고 저도 제가 원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마이고기 수지롯데몰

식사 후3층으로 올라가 무료 놀이터에서 한 창 뛰어놀다가 기차도 탑승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3000원 기차 1회 이용권을 구매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실내 활동이 많아지네요.

이웃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