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님도 추천한 보테가 카세트 버킷백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소희님도 추천한 보테가 카세트 버킷백

by 똑똑소매 2022.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 '보테가 카세트 버킷백' 소개해드립니다.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퀄리티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548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네요.

 

끈 길이를 조절해서 크로스, 숄더백 모두 연출이 가능합니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2종류가 있고요,

사이즈는 S,M 2가지 있습니다.

S: 가로10, 세로15, 폭10

M: 가로14, 세로18.5, 폭14

보테가 카세트 버킷백

저는 스몰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지갑, 핸드폰, 화장품을 넣어 다닐 수 있는 실용적 사이즈입니다.

크로스 착용샷입니다.

엄청 두꺼운 옷 위에 매고 있어서 좀 짧아보이네요. 끈 길이 조정해서 좀 길게하면 더 예쁘고요, 복주머니같이 생겨서 넘 귀엽죠?^^

한 쪽 어깨로 메도 이쁘고, 손잡이로 들고 다녀도 너무 예쁩니다.

원더걸스 소희님 유튜브에 후기 영상있는데, 예쁘더라고요.

작은 미니사이즈 백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보테가 카세트 버킷백 구매하러가기

 

 

제주 여행 관광지, 식당, 카페, 호텔 총정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 다녀왔던 제주 여행에서 관광지와 식당, 카페, 호텔 등을 한 곳에 정리해두려고 합니다. 저도 나중에 다시 제주를 찾을 때 참고하고, 이웃님들에

buhouse.tistory.com

 

 

<착한 중국 나쁜 차이나> 리뷰 ① #중화주의 #만리장성 #베이징 #후커우

는 중국에 관한 내용들이 주제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주제가 1~2쪽 정도로 나뉘어져 있어 부담없이 가볍게 중국에 관한 상식을 쌓을 수 있는 책입니다. 관심 주제를 선택해서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