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일기 #샐러드도시락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주간 일기 #샐러드도시락

by 똑똑소매 2023.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주간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건 본도시락에서 주문했던 것 같네요.

불맛나는 오징어 맛있어요.

파스쿠치에 갔을때 피치 음료를 주문했던거네요.

상쾌하고 달달하고 . 기분 좋아지는 맛입니다.

요것도 본도시락이요.

본도시락에서 이제 샐러드도시락을 팔더라고요.

수비드 닭가슴살샐러드 도시락(10400원)입니다.

엄청 배불러요. 하지만 샐러드는 빠르게 배고파진다는 단점이 ㅎㅎㅎ

본도시락

주간일기도 나름대로 재밌네요. 가끔씩 올릴까봐요^^

 

 

샐러드 배달 맛집 #더 비츠 #연어롤 #아보카도 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료들과 샐러드와 롤을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립니다. 배민에서 '더 비츠'에서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200g]안창스테이크 파워샐러드(프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