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영통점 #홈플러스 푸드코트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수원 영통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영통점 #홈플러스 푸드코트

by 똑똑소매 2023. 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영통점의 문화센터 리뷰합니다.

문화센터 이용시 주차 4시간 무료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문화센터 이용하시면 4시간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이 편합니다.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홈플러스 바로 앞이에요.

맞은편에는 롯데마트, 메가박스가 있네요.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영통점은 원데이클래스가 많아서 좋네요. 프로그램도 7세 남아가 듣기 좋은 것들도 많네요. 미술 수업도 많고, 도서, 사이언스 관련 수업도 있어서 3월까지 원데이 클래스 예약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오늘도 여러 수업을 들었는데, 중간에 공강이 생겨서 급하게 만들기 클래스 신청했던 거예요.

토끼가 간식 안고있는거 너무 귀엽죠?ㅎㅎㅎ

안타깝게도 문화센터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요.

홈플러스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문센 바로 앞에 소형 키즈카페도 있네요 참고하세요. 

수원 영통 홈플러스 문화센터 수강신청 바로가기

 

수업 듣고 홈플 1층으로 내려오시면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가 좋아하는 목살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남편은 고등어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모두 12000원 내외였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목살큐브스테이크 덮밥은 맛있었어요.

근데 고등어 정식의 고등어 퀄리티는 많이 떨어지네요. 아이가 먹기에는 잔가시가 너무 많았어요.

홈플러스 영통점

그밖에도 다양한 메뉴가 많아요.

당분간 홈플러스 영통점 문화센터를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곳

 

체험가득한 '광교아쿠아플라넷'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교에 있는 '광교아쿠아플라넷'을 소개해드립니다. 수족관과 더불어 아이들 키즈 놀이시설도 있고, 여러가지 흥미로운 체험이 많아 맘들의 핫플입

buhouse.tistory.com

 

 

어린이 무료 체험의 끝판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무료 아이체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수원 경기과학고등학교에 위치한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을 소개해드립니다. 과학 전시관 운영시간: 오전 10:00~12:00 / 오후 14:00~17:00 (12:00~14:00 점심시간 및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