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놀A크림 #물광피부 #스티바a크림 #마법크림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레티놀A크림 #물광피부 #스티바a크림 #마법크림

by 똑똑소매 2023. 4.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 레티놀a크림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저도 동료에게 추천받아 구매했습니다.

피부과에서 스티바A크림이 만능 크림으로 잘 알려져있는데. 그건 피부과에서 처방받아야하고, 고가라고 얘기들었어요.

정확히 스티바A크림과 뭐가 다른건지는 모르겠으나, 비슷한 레티놀a크림은 직구로 손쉽게 구매가능합니다.

방금 구매 사이트 들어가보니 2만원 정도 하네요.

구매사이트바로가기

레티놀a크림

요렇게 생겼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을 피해야합니다.

부지런한 분들은 소분해서 사용하신다던데, 저는 그냥 통째로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합니다.

내용물은 요렇게 생겼어요. 노랗죠~

이렇게 좁쌀만한 크기로 얇게 펴바르셔야해요. 한 번에 많이 발랐다가는 얼굴 뒤집힙니다.

그래서 양이 꽤 됩니다.

토너로 피부 정리해 주신 후, 좁쌀 크기로 얇게 펴바르시면 좀 화끈거리는 느낌이 납니다.

다음날 보니 아래 첫 번째 사진처럼 각질이 훅 일어나네요. 너무 놀라지마세요. 각질이 벗겨지면서 계란 벗긴것 처럼 새 살이 돋아납니다.

두번째 사진은 좀 빨갛게 두드러기 같은게 일어났네요. 저는 하루 정도 지나니 진정되더라고요.

각질이 벗겨지면서 세번째 사진처럼 아무것도 안발랐는데 광택이 느껴집니다.

꾸준히 발라야겠죠?

좁쌀 크기 정도로 바르시면서 내 피부와 잘 맞는지 확인하세요.

별다른 부작용이 없으면 좁쌀 크기 양을 하나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조금씩 천천히 양을 늘려보세요.

전 레티놀a크림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바르고 있어요. 너무 자극될까봐.

레티놀크림 바르신 후, 다음날부터는 보습과 썬크림 완전 잘 발라주셔야해요.

저는 재생크림도 함께 바릅니다.

 

피부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만능 레티놀a크림 꾸준히 바를려고요.

구매 고민이신 분들은 후기 참고하셔요^^

 

화장품 추천

 

클렌징 제품 리뷰 #히스토랩 워터맥스 폼클렌져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 #동네피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클렌징 제품들 리뷰해 볼까 합니다. 얼마전 피부과 의사쌤 유튜브 영상보고 필 꽂혀서 산 제품들입니다. 새벽에 쇼핑 폭발 #홈케어 화장품 안

buhouse.tistory.com

 

 

새벽에 쇼핑 폭발 #홈케어 화장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나이가 점점 중반을 향해 달려가니 안가던 피부과도 가고 그렇네요. 그런데 새벽에 유튜브를 보다 알수없는 알고리즘에 이끌려 이런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https://yo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