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동백 이마트 #아이세트메뉴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킹콩부대찌개 #동백 이마트 #아이세트메뉴

by 똑똑소매 2023.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백 이마트 9층에 위치한 킹콩부대찌개 리뷰 들어갑니다.

다양한 메뉴가 많네요.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게 세트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기튀김 or 돈가스 or 탕수육 세트인데요.

저희는 C세트 (킹콩부대찌개+음료1+탕수육) 2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내부입니다. 계산대 앞에 셀프 코너가 있네요.

참고로 공기밥과 라면은 무한리필입니다.

테이블 한 구석에 김 통이 놓여져 있는게 참 맘에 드네요.

부대찌개에 김을 숙숙 뿌려서 비벼 먹으면 참 맛있죠.

아니면 맨 밥에 김뿌려서 아이줘도 잘 먹고요.

보글보글 부대찌개입니다.

맛은 평이했어요.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시네요^^

킹콩부대찌개

탕수육입니다.

딱 아이가 먹기 좋은 양, 크기입니다. 맛도 새콤달콤해서 잘 먹었어요.

아이와 함께가도 부담없는 킹콩부대찌개입니다.^^

 

이마트 내 맛집

 

오늘 일상 #할매국시집 #동백맛집리스트 #어정역맛집리스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백반집에서 백반을 먹어볼까 해서 찾아갔는데.... 2월1일부터 1,000원이 인상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정말 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