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폭탄피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폭탄피자

by 똑똑소매 2023.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11:00~21:00(주말) /21:30(평일)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오랜만에 지인들과 더플레이스를 왔네요. 주말이라 한산한 모습입니다.

저희는 폭탄피자(24.9), 가든 관자 파스타(20.9), 살모네 샐러드(16.9)를 주문했습니다. 총 62,700원이 나왔네요.

살모네 샐러드입니다. 상큼한 소스가 가미된 연어 샐러드입니다.

입맛 돋구기 참 좋네요.

가든 관자파스타입니다. 담백하니 괜찮았어요.

사진으로 많이 봤던 폭탄피자입니다.

바로 눈앞에서 불쇼를 ㅋㅋㅋ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겉은 바삭바삭. 부셔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속은 치츠가 듬뿍 스며든 모습입니다.  고소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폭탄 피자 강추입니다^^

불쇼 감상하세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서울역 근처 맛집

 

서울역 피자 맛집: 카니발피자 서울스퀘어점 #생맥주와함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서울역에 맛있는 피자 맛집 카니발피자를 소개해드립니다. 서울역 9번 출구에서56m, 서울스퀘어 지하1층 매일 11:00~21:00 영업 서울역 맞은편 서울스퀘어의 지

buhouse.tistory.com

 

 

서울역 만리단길 핫플레이스 #서울부띠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만리단길의 엄청난 핫플 서울부띠끄를 소개해드립니다. 그 전에 근처 분위기 갑 더하우스1932 포스팅도 보고가셔요. 서울역 만리단길 완전 핫한 커피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