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한우 분당점 #분당 회식장소 추천 #생갈비 맛집 #제니스 분당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먹보한우 분당점 #분당 회식장소 추천 #생갈비 맛집 #제니스 분당

by 똑똑소매 2023. 3.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먹보한우 분당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11시~22시

주차장 완비


먹보한우가 체인점인가봐요. 여러 지역에 있더라고요.

분당점에 갔는데, 주차장은 꽤 넓더라고요. 주차 스트레스가 없어서 일단 합격!

식당 내부도 엄청 넓었어요. 회식 장소로 짱입니다.

생갈비 시켰습니다.

간만에 포식하려고 허리띠를 풀어봅니다^^

고기가 맛있게 잘 구워지고 있네요.

먹보한우분당점

한입 입에 넣어봅니다.

육즙이 팍팍 터지네요.

이번엔 파무침과 먹어봅니다. 뭐랑 먹어도 다 맛있네요 ㅎㅎ

실컷 먹었네요.

생갈비 후에 김치말이국수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단, 고기를 누가 좀 구워주면 좋겠어요 ㅎㅎㅎ

먹보한우에서 나와서 바로 맞은편에 '제니스' 카페왔어요.

동료들과 취향대로 이것저것 주문했답니다.

조각케이크도 주문~

자몽 케이크 맛있더라고요.

저는 음료로 생딸기 우유를 주문했어요.

그렇게 생갈비를먹었는데 배부르지도 않은지...우유를 ㅋㅋㅋㅋ

생딸기 우유 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행복한 저녁 식사와 티 타임이었습니다.^^

 

★분당 회식 장소 추천

 

 

분당 정자역 카페거리 인스타 맛집 그라도(GRADO)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의 인스타 느낌의 맛집 그라도(GRADO)를 소개합니다. ☎ 031-712-7774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5 3차 푸르지오 시티 (정자역 3번 출구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