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정모듬전 #어정역 맛집 #동백 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어정모듬전 #어정역 맛집 #동백 맛집

by 똑똑소매 2023.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막걸리 한 잔이 생각날 때 추천 맛집 '어정모듬전'  소개해드립니다.

어정역에서 나와서 길 건너시고 먹자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뚱보막창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입니다. 6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아요.

평일 점심에는 한식뷔페를 합니다. 1인분에 7000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어정모듬전(25000원)으로 주문했답니다.

전에는 막걸리를 빼놓을 수 없죠.

전이 나오기 전에 막걸리 한잔과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 콩나물을 먹어봅니다. 맛있네요. 한식뷔페와보고 싶네요. 밑반찬 먹어보면 잘하는지 알 수 있잖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주문한 모듬전이 나왔습니다. 

두부, 호박, 동그랑땡, 깻잎, 동태, 버섯전이 모듬으로 나왔습니다.

우리 아들은 동그랑땡과 깻잎 전을 제일 잘먹었어요.

저는 버섯전도 참 맛있더라고요.

막걸리가 술술 들어갑니다. 전들이 고소하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막걸리 생각날 땐 무조건 여기입니다.

추가로 오징어숙회(18000원) 주문했어요.

일단 장은 직접 만드신것 같아요. 야들야들한 오징어와 아삭한 오이를 초장에 푹 찍어먹으니...와~ 침고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오징어랑 오이가 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몰랐네요.

오징어숙회가 막걸리 안주로 꽤 괜찮네요.

모듬전 오징어숙회 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어정모듬전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게 막걸리 한잔과 맛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어정모듬전 강추합니다.

 

★어정역 맛집 리스트

 

어정역 스시 가성비 맛집 #오와스시 #활어초밥전문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어정역 가성비 활어초밥전문점 '오와스시'입니다. 어정역에서 나오셔서 길 건너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11:00~21:30 15:00~17:00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

buhouse.tistory.com

 

 

오늘 일상 #할매국시집 #동백맛집리스트 #어정역맛집리스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백반집에서 백반을 먹어볼까 해서 찾아갔는데.... 2월1일부터 1,000원이 인상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정말 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