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정역 스시 가성비 맛집 #오와스시 #활어초밥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어정역 스시 가성비 맛집 #오와스시 #활어초밥전문점

by 똑똑소매 2023.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어정역 가성비 활어초밥전문점 '오와스시'입니다.

어정역에서 나오셔서 길 건너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11:00~21:30

<브레이크타임>15:00~17:00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해요.

자리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테이블은 회전율이 빠른것 같아요.

메뉴 참고하세요.

저는 런치초밥(9900원) 즐겨먹습니다.

11:30~1:30까지 런치 초밥을 이용하실 수 있고요,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1000원이 인상된 가격인데도 가성비 좋네요.

감자고로케와 샐러드, 장국이 나오네요.

런치초밥 10ps가 나왔습니다.

활어회가 엄청 길게 늘어져있는거 보이시죠?

가위를 주셔서 꽁지를 잘라 드셔도 되구요.

저는 활어회를 야무지게 말아서 한 입 가득 넣습니다.

오와스시

묵은지와 함께 나온 활어회네요. 요렇게 야무지게 말아서 한 입 쏘옥 넣습니다.

10ps 점심으로 딱 좋네요. 너무 헤비하지도 않고,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이런 싱싱한 초밥을 즐길 수 있다니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근처 어정역 맛집

 

점심 리뷰,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동백 호수공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 점심은 제가 애정하는 낙지 맛집 '시골애 낙지볶음'을 다녀왔어요. 동백 맛집 원픽: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buhouse.tistory.com

 

 

어정역 맛집 : 방자네바지락칼국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백 어정역의 대단한 맛집 '방자네 칼국수'를 소개해드립니다. 매일 11:00~22:00 주차장 있음 여기는 정말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

buhouse.tistory.com

 

 

동백 어정역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너무 맛있는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전화: 0507-1421-0192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21 (어정역 1번출구 맞은편)

buhouse.tistory.com

 

 

풍천장어 직판장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장어 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랜만에 용인 동백, 어정역 맛집을 또 소개시켜드립니다. 에버라인을 타고 어정역에 하차하시면 바로 보이는 식당입니다. 풍천장어 직판장을 소개해드립니다. ☎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