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리뷰,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동백 호수공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점심 리뷰,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동백 호수공원

by 똑똑소매 2023. 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 점심은 제가 애정하는 낙지 맛집 '시골애 낙지볶음'을 다녀왔어요.

 

동백 맛집 원픽: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애정하는 낙지볶음 식당 '시골애 낙지볶음 용인점' 소개해드립니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 2번 출구에서 200m 직진. 어정24시 사우나 옆, 동백 스

buhouse.tistory.com

동백 호수공원을 가볍게 산책하시다가 점심드시러 가면 딱 좋겠죠?

아니면 식사 후 호수공원 산책하며 소화 시키는 것도 강추입니다.

호수공원에서 식당까지 가는 지름길을 소개해 드립니다.

호수공원을 거닐다 보면 요렇게 아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어요. 지하 터널로 가는 입구입니다.

지하터널을 지나면 요렇게 징검다리가 있습니다.

징검다리를 건너서 보이는 건물부터 아주 어정역 맛집 깡패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망향비빔국수, 홍익돈까스, 왕코다리찜, 방자네바지락칼국수....등등

홍익돈까스를 지나서 다음 건물에 시골애낙지볶음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로봇 서빙이 도입되었네요.

저는 실제로 처음 봐서 굉장히 신기했어요.

여긴 사람이 워낙 많아서 로봇이 필요할 것 같긴하네요.

실제로 로봇이 서빙해주니 굉장히 편리하네요. 테이블을 정확하게 찾아오는 것도 신기해요.

와우~ 제 최애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전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안에 소면도 들어있습니다.

낙지볶음과 함께 나오는 청국장도 일품입니다.

다행히 아직 가격은 안올랐네요. 

돌솥밥까지해서 13000원입니다. 양은 무지 많습니다.

시골애낙지볶음

낙지 한숟가락 하실래요?^^

시골애낙지볶음

 

어정, 동백 맛집 리스트

 

오늘 일상 #할매국시집 #동백맛집리스트 #어정역맛집리스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백반집에서 백반을 먹어볼까 해서 찾아갔는데.... 2월1일부터 1,000원이 인상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정말 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