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어정역 #야심찬곱창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어정역 #야심찬곱창

by 똑똑소매 2023.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막창을 먹으러 '야심찬곱창'에 왔어요.

어정역 맞은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4시~11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내부는 깔끔해요.

등받이 의자가 있어서 아이와 오기 괜찮아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막창소금구이(13000원/1인)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시원한 콩나물김치국과 쌈무, 야채가 나오네요.

남편이 콩나물김치국 시원하고 맛있대요.

주문한 막창소금구이 나왔네요.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그래도 다 구워나와서 편하네요.

우리 아들은 막창을 너무 좋아해서 밥 한공기 뚝딱했습니다.

우리 부부는 양이 좀 적은 것 같다고 아쉬워했어요.

그래도 간만에 가족과 요런 막창 외식을 해서 좋았어요.

남편도 간만에 즐거웠대요.

저도 아들이 잘먹으니 편하게 맥주와 함께 막창을 즐겼던 것 같아요.

야심찬곱창

여기 근처에는 '뚱보막창'이 맛있다고하던데.. 다음엔 그 집에 가보려고요.

근데 7세가 막창을 좋아한다니 너무 웃기네요. 신기하게도 너무 잘먹어요 ㅎㅎㅎ 다른집 아이들도 그런가요?^^

 

★어정역 맛집 리스트

 

오늘 일상 #할매국시집 #동백맛집리스트 #어정역맛집리스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백반집에서 백반을 먹어볼까 해서 찾아갔는데.... 2월1일부터 1,000원이 인상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정말 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