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어린이공원 #영통 아이와 가볼만한곳 #영통 홈플러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박지성 어린이공원 #영통 아이와 가볼만한곳 #영통 홈플러스

by 똑똑소매 2023.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얼마전에 홈플러스 영통점의 문화센터 소개해드렸는데요.

홈플러스 영통점 문화센터

수원 영통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영통점 #홈플러스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영통점의 문화센터 리뷰합니다. 문화센터 이용시 주차 4시간 무료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문화센터 이용하시면 4시간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대중

buhouse.tistory.com

날씨가 좋으면 문화센터만 갔다가 집에 돌아오기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야외에서 잠깐 아이와 놀 수 있는 공간을 찾아봤더니 근처에 박지성 어린이 공원이 있더라고요.

박지성 어린이 공원은 지하철 영통역 5, 6번 출구와 아주 가깝습니다.
영통 홈플러스에서 걸어와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공원은 아이들이 충분히 즐길만한 놀이터 시설이 깨끗하게 잘 갖춰져 있습니다.

박지성어린이공원

대형 미끄럼틀이 있네요. 제법 크기가 있어서 7세 남아도 시시하지 않고 재밌게 놀수 있어요.

그리고 우리 아들이 제일 신나게 탔던 짚라인도 있답니다.
이제 다 컸다고 혼자 끌고 와서 짚라인을 탑니다.^^

모래 놀이터가 없으면 아쉽죠^^

휴식할 수있는 의자, 테이블도 있고요.
좀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야무지게 트럼플린도 있네요.

그네도 없으면 안되겠죠.
오른쪽 그네는 좀 다르죠?
영유아가 탈 수 있는 좀 더 안전한 그네입니다. ㅋㅋㅋ 2살 정도 애기가 타는 모습 봤는데 완전 귀엽더라고요.

공원 뒤로 요렇게 간식거리도 팔고 있더라고요.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갔다가 그냥 들어가기 아쉽다면 박지성 어린이 공원 들렀다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아들과 4시간 동안 놀다왔네요 ㅎㅎㅎㅎ
아쉽게도 화장실은 없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찾아보기론 근처 신명아파트 상가 건물에 화장실이 열려있다고 하던데. 확인을 못해봤네요. 혹시 몰라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어린이 체험하기 좋은 곳 추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어린이 체험 예약, 공연 예약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어린이박물관의 공연 및 체험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종종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가긴 하지만 여기서 공연도 즐길 수 있고, 체험도 할 수 있다는

buhouse.tistory.com

어린이 체험의 끝판왕,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만들어진 직업마을, 분당의 한국잡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이용시간 오전(1부) 9:30~13:30 오후(2부) 2:30~6:30 ▪ 정기휴관일 매주 일요

buhouse.tistory.com

어린이 무료 체험의 끝판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무료 아이체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수원 경기과학고등학교에 위치한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을 소개해드립니다. 과학 전시관 운영시간: 오전 10:00~12:00 / 오후 14:00~17:00 (12:00~14:00 점심시간 및

buhouse.tistory.com

용인어린이상상의숲 #7세 프로그램 추천 #가성비갑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7세 프로그램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상의숲 프로그램 (현장접수 or 온라인 예약) 아래는 상상의숲 프로그램입니다. 우선 로봇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