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앤 PUB 용인동백점 #불고기퀘사디아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올리앤 PUB 용인동백점 #불고기퀘사디아

by 똑똑소매 2023.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용인 어정역에 올리앤 PUB 용인동백점이 생겨서 포스팅합니다.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이고... 무엇보다 안주가 맛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불고기퀘사디아 (24,900원)를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모임하기에도 좋은 분위기네요. 벽 한쪽에 대형 스크린이 있습니다.

일단 시원한 생맥으로 목을 축입니다.

불고기퀘사디아 입니다.

샐러드와 감자튀김도 함께나오네요.

퀘사디아 위에는 토마토 소스가 뿌려져있습니다.

달짝한 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아들래미도 아주 흡입을 하네요. 피자보다 이젠 퀘사디아 먹으러 와야겠어요.

감자튀김도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올리앤 PUB 용인동백점

간단히 모임하면서 한잔하실 장소로 추천드려요^^

 

★동백, 어정역 맛집

 

낭만차이나 #중화요리 맛집 #옛날볶음밥 #어정역맛집 #동백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어정역 중화요리 맛집 '낭만차이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오랜만에 낭만차이나를 방문했네요. 간만에 왔더니 태블

buhouse.tistory.com

 

 

어정모듬전 #어정역 맛집 #동백 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막걸리 한 잔이 생각날 때 추천 맛집 '어정모듬전' 소개해드립니다. 어정역에서 나와서 길 건너시고 먹자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뚱보막창 맞은편에 위치해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