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장칼국수 맛집 #강릉장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장칼국수 맛집 #강릉장칼국수

by 똑똑소매 2023.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동백에 또 하나의 맛집이 들어왔네요.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정말 강추강추입니다.

동백 중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홈플러스 끼고 들어와서 조금만 내려오면 있어요.

여기 주변에 맛집이 대거 포진되어 있네요.

깔끔하고 널찍한 홀입니다.

점심시간 되니 홀이 꽉차더라고요.

저희는 차돌장칼국수와 맑은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반찬 셀프 코너입니다.

원하는 대로 퍼갈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김치와 단무지, 무말랭이가 있어요. 제 최애 반찬 무말랭이가 있어서 행복해요.

무말랭이도 김치도 너무나 맛있어요.

면 집에서 김치 맛이 정말 중요한거 아시죠? 김치를 먹어보니 장칼국수 맛이 더욱 궁금해 지네요.

주문들어가자마자 조리가 들어가서 시간이 10분 정도 걸렸어요.

맑은 칼국수입니다. 매운 것이 하나도 없어서 아이들도 부담없이 너무 잘먹어요.

차돌장칼국수입니다.

칼칼한게 땡기시면 추천드려요.

강릉장칼국수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제 각기 매력이 있습니다.

국물도 너무 진해서 아까워서 남길 수가 없어요. 탈탈 털어서 마셨네요.

양도 푸짐해서 아주 든든한 한 끼를 먹고 나왔네요.

 

주변에 맛집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용인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을 소개해드립니다. 카운터 벽면에 유명인 사인들도 가득하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

buhouse.tistory.com

 

동백 소갈비 전문점 #음성농장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저의 또간집 음성농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소갈비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있어 제가 애정하는 집입니다. 주차는 이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널찍해요.

buhouse.tistory.com

 

 

용인 기흥구 맛집: 미락제면 1941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구 중동에 위치한 우동, 소면, 튀김 맛집 '미락제면 1941'을 소개해드립니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고요. 가게 앞에 몇 대 주차 가능한 구역이 있습

buhouse.tistory.com

 

 

베트남 음식 맛집: 남딘(NAN DINH)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남딘(NAN DINH)이라는 음식점입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527번길 100-3 http://naver.me/FIgYMuhM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