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양꼬치 맛집 : 가람 양꼬치 #어정역 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양꼬치 맛집 : 가람 양꼬치 #어정역 맛집

by 똑똑소매 2023.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백 어정역에서 아주 가까운 가람 양꼬치 소개해드립니다.

가람양꼬치

어정역에서 내리셔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쭉 올라오셔요.

올리앤 펍 건물 2층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내부는 널찍하고 쾌적하네요.

키오스크 주문이고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많이 오네요.

기본찬입니다.

땅콩 설탕볶음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매콤한 두부면 무침 너무 맛있는데. 이건 다시 리필이 안된다네요 ㅜㅜ

저희는 양꼬치 (14000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네요.

마법 가루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 완존 꿀맛입니다.

요즘 칭다오 맥주가 구설수에 올라 너무 슬프네요. 제가 좋아하는 맥주인데 ㅜㅜ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중국 특유의 날리는 볶음밥 너무 좋아하는데.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마성의 맛이네요.

재방문 의사 100프로 있어요.

맛있는 양꼬치 먹으러 오세요~^^

 

어정역 맛집

 

어정모듬전 #어정역 맛집 #동백 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막걸리 한 잔이 생각날 때 추천 맛집 '어정모듬전' 소개해드립니다. 어정역에서 나와서 길 건너시고 먹자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뚱보막창 맞은편에 위치해

buhouse.tistory.com

 

 

어정역 스시 가성비 맛집 #오와스시 #활어초밥전문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어정역 가성비 활어초밥전문점 '오와스시'입니다. 어정역에서 나오셔서 길 건너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11:00~21:30 15:00~17:00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

buhouse.tistory.com

 

 

동백 어정역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너무 맛있는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전화: 0507-1421-0192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21 (어정역 1번출구 맞은편)

buhouse.tistory.com

 

올리앤 PUB 용인동백점 #불고기퀘사디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용인 어정역에 올리앤 PUB 용인동백점이 생겨서 포스팅합니다.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이고... 무엇보다 안주가 맛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