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동의 중식 맛집 #만월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분당 수내동의 중식 맛집 #만월

by 똑똑소매 2023.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중식 맛집 '만월'을 소개해드립니다.

 

가게 입구와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 규모는 생각보다 소박하네요. 하지만 식사 시간이 되니 좌석이 만석이 되는 맛집이네요.

저는 오늘 부서에서 회식 장소로 이 곳을 픽했습니다.

만월은 중식 퓨전 식당입니다.

자차이가 나왔네요.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먹어봤는데, 일단 합격입니다. 감칠맛이 나니 맛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해물누룽지탕(39,000)입니다.

술 안주로도 제격이랍니다.

탕수육(27,000)도 빠질 수 없죠.

말해 뭐해. 너무 맛있습니다.

칠리중새우(34,000)입니다. 없어서 못먹습니다.

메뉴명은 잘 생각이 안나네요. 암튼 크림소스에 뿌려진 새우. 퓨전 요리인데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만월

이 집 짬뽕 너무 맛있어요. 오징어가 아주 탱글탱글 살아있어요.

술을 한잔 곁드리니 국물에도 자꾸 손이 가네요.

사진보니 또 가고싶은 만월이네요.

분당 가실일 있으시면 만월 방문해보셔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메뉴들이 가득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