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대게 세트, 대게 찜, 가족 외식 #독도게찜 #어정역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붉은 대게 세트, 대게 찜, 가족 외식 #독도게찜 #어정역맛집

by 똑똑소매 2023.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대게를 먹으러왔습니다.

제 생일이면 항상 먹는 메뉴인것 같아요.

집 근처 다행히 대게를 편히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독도게찜'이라는 식당입니다.

여기 룸이 있어서 가족과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독도게찜

여러 세트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붉은대게 세트 A세트(99,000)을 주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성인2명과 아이1명이 함께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초네요.

산낙지... 제 최애 ㅜㅜ

움직이는 산낙지를 아주 신기하게 만져보는 우리 아들래미^^

소고기는 한 점씩 나눠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게살 튀김입니다. 우리 아들래미한테 모두 갔어요 ㅋㅋ

밥도둑 생선이 나왔네요.

게딱지에 들어간 콘치즈 샐러드입니다. 우리 아들이 환장하고 먹어요.

옆에는 치즈 조개구이? 입니다.

가자미 찜과 회가 나오네요. 간단히 한자하기 좋은 안주들입니다.

드디어 게찜이 나왔네요.

너무 먹기 좋게 잘 발려있어서 폭풍 흡입했답니다.

게살 발리는거 보이시죠?

아주 환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대게가 들어간 라면입니다.

여기에 3000원 추가해서 대딱지 볶음밥도 먹었어요. 요것도 엄청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근처 맛집

 

동백 소갈비 전문점 #음성농장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저의 또간집 음성농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소갈비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있어 제가 애정하는 집입니다. 주차는 이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널찍해요.

buhouse.tistory.com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용인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을 소개해드립니다. 카운터 벽면에 유명인 사인들도 가득하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