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어정역 맛집 추가, 고사리 실컷 먹기 #짚불태백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어정역 맛집 추가, 고사리 실컷 먹기 #짚불태백

by 똑똑소매 2023. 1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랜만에 동백 어정역 맛집을 들고 왔네요.
어정역에 새로운 고깃집 '짚불태백'이 생겼답니다.
손님들로 북적북적하네요.

이 집은 우대갈비가 유명한 것 같아요.
저희는 우대갈비는 담으로 기약하고. 이번엔 짚불삼겹살과 짚불 목살로 주문했습니다.

양념장이 다양하네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자유롭게 쌈과 반찬을 가져올 수있네요.

 

 

 고사리와 고기의 환상의 조합입니다.
덕분에 이 날 고사리 실컷 먹었네요. 셀프코너에서 눈치보지않고 맘껏 고사리 가져올 수 있어서 좋아요.
고기도 너무 맛있고요. 전 참고로 된장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 된장은 아니고 다른 양념이 가미된 장같았어요.

짚불태백

마지막으로 야무지게 볶음밥 볶아먹었습니다.
좀 매콤해서 아이들은 맵다고 할 수있어요.

 담엔 우대갈비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근처 맛집

 

어정모듬전 #어정역 맛집 #동백 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막걸리 한 잔이 생각날 때 추천 맛집 '어정모듬전' 소개해드립니다. 어정역에서 나와서 길 건너시고 먹자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뚱보막창 맞은편에 위치해

buhouse.tistory.com

 

 

동백 양꼬치 맛집 : 가람 양꼬치 #어정역 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백 어정역에서 아주 가까운 가람 양꼬치 소개해드립니다. 어정역에서 내리셔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쭉 올라오셔요. 올리앤 펍 건물 2층입니다. 매주 월요

buhouse.tistory.com

 

 

어정역 맛집 : 방자네바지락칼국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동백 어정역의 대단한 맛집 '방자네 칼국수'를 소개해드립니다. 매일 11:00~22:00 주차장 있음 여기는 정말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