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길 옛날통닭 #한국통닭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송해길 옛날통닭 #한국통닭

by 똑똑소매 2024.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낙원상가의 송해길에 위치한 가성비 옛날 통닭 '한국통닭' 소개해드립니다.

한국통닭

 

 

운현궁 #2024 운현궁 설맞이 민속한마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 설에 운현궁을 다녀왔습니다. 운현궁은 지하철 안국역 4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도보로 1~2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지하철 출구 쪽

buhouse.tistory.com

운현궁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낙원악기 상가가 보입니다.

그 옆 건물로 쭉걸어오실게요. 식당들이 즐비하네요.

여기를 지나 송해길로 향합니다. 

송해길에서 소문난집 국밥전문 이 집도 유명하더라고요. 줄서서 먹더라고요. 

국밥집 바로 옆에 한국통닭이 있습니다.

한마리에 5000원, 3마리에 13000원입니다.

저희는 두마리에 닭똥집 시켰어요. 무랑 양념도 추가했고요.

혼자오셔서 약주랑 통닭 드시는 어른분들 많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1인1닭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근데 양념은 추가하지 마세요. 양념이 너무 맵고... 소금에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아~ 저렴하고 맛있는 옛날통닭 또 먹고싶네요 ㅎㅎ

종로 가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근처에 인사동도 있고 들릴 곳이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