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핫플레이스 '익선동' #낙원장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종로 핫플레이스 '익선동' #낙원장

by 똑똑소매 2024.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의 뷰맛집 '낙원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종로 송해길의 한국통닭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거기에서 조금만 걸어오시면 익선동 카페거리와 연결됩니다.

 

송해길 옛날통닭 #한국통닭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낙원상가의 송해길에 위치한 가성비 옛날 통닭 '한국통닭' 소개해드립니다. 운현궁 #2024 운현궁 설맞이 민속한마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 설에

buhouse.tistory.com

사람들로 북적북적이네요.

예쁜 카페가 곳곳에 위치해있어요.

디저트들이 너무 예뻐서 눈길을 사로잡네요.

십원빵은 실제로 처음봤는데 신기하네요.

치즈가 듬뿍 들어갔다고 하네요.

저희는 익선동에 위치한 '낙원장'이라는 카페에 들어갔어요.

건물이 높아요. 그래서 위로 갈수록 뷰가 좋더라고요.

저희는 제일 꼭대기 층에 올라왔어요.

한옥뷰가 내려다 보이네요.

각 층별로 인테리어도 조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꼭대기 층에 올라오니 사람이 없어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드네요.

아들래미 딸기 먹고 싶다고 해서 디저트 시키고 레몬에이드, 커피 시켰어요.

막간을 이용해서 한옥뷰에서 찰칵~!

낙원장

 

옥상에도 야외테이블이 있네요.

전경을 내다볼수 있어서 좋네요.

익선동에 가신다면 낙원장 한 번 들러보세요.^^

참, 근처에 운현궁에서 예쁜 사진도 찍고 오시면 좋고요.

 

운현궁 #2024 운현궁 설맞이 민속한마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 설에 운현궁을 다녀왔습니다. 운현궁은 지하철 안국역 4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도보로 1~2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지하철 출구 쪽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