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부네 뱃놀이 ㅣ 주유패스 ㅣ road train ㅣ 오사카성 ㅣ 오사카 여행
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고/일본 여행

고자부네 뱃놀이 ㅣ 주유패스 ㅣ road train ㅣ 오사카성 ㅣ 오사카 여행

by 똑똑소매 2024.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사카성 고자부네 뱃놀이 포스팅 합니다.

오사카성 가는 방법이 여러가지인데,

저희는 고자부네 뱃놀이를 먼저 할꺼라 가장 가까운 역 '오사카비지니스파크' 역으로 갔어요.

역에서 내려서 그리 많이 걷지 않았는데 매표소까지 무사 도착했습니다.

고자부네 뱃놀이는 주유패스있으시면 무료입니다.

10시 첫 배를 운행하기 때문에 9시반 정도까지 가서 오픈런을 해봅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쬐금 늦었더니 10시 반 배로 받았어요.

그래도 나름 선방했습니다.

오사카성으로 이어지는 다리 근처에 매표소가 있어요.

뱃놀이를 기다리다가 지나가는 로드 트레인을봅니다.

있다가 오사카성 떠날때 이용해볼까 합니다. 

드뎌 시간이 되었네요.

고자부네뱃놀이

배를 타고 오사카성의 거대한돌담과 해자를 구경합니다.

배타니 엄청 시원하네요.

사실 오사카성은 돌담과 해자 보셨으면 다 보신것.

천수각까지 올라갈지는 본인이 선택하셔요. 천수각에는 임진왜란을 일으킨 도요토미히데요시 주요 물품들이 보관되어 있는것  같아요.     

배를 타니 오사카성의 귀문을 지키는 인면석을 찾아보라고 안내서를 나눠주네요.

일본은 귀신과 관련된 미신이 많은 나라인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꽤 길게 탄것 같은데.. 한 15~20분 탔나?

아주 여유롭고 좋았어요. 어른들도 만족하시는것 같고요.

뱃놀이터 앞에 아이스크림 자판기가 있어서 먹어봅니다.

녹차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어요 ㅜㅜ

오사카성에 올라서서 배를 바라봅니다.

고자부네 뱃놀이터 근처에 로드 트레인 탑승장이있어요.

어디로 가는지 목적지를 잘 보셔야해요.

JR선 타는 곳으로 가네요.  

출발시간 10시 3분.

성인은 1회권 400, 아이는 200엔이네요.

오사카성 둘러보시고 너무 힘들다 싶으면 무리하지 마시고 로드트레인 이용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