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ㅣ 쓰텐카쿠(통천각) ㅣ 신세카이 ㅣ 전망대 가격
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고/일본 여행

오사카 여행 ㅣ 쓰텐카쿠(통천각) ㅣ 신세카이 ㅣ 전망대 가격

by 똑똑소매 2024.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명소 쓰텐카쿠 (통천각)을 소개해드립니다.

통천각

 


저희는 교토 여행에서 돌아와 숙소에 짐을 풀고 통천각으로 향했어요.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숙소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오사카 숙소 ㅣ e-stay namba ㅣ 오사카 여행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오늘은 오사카 여행 때 묵었던 가성비 넘치는 숙소 소개해드립니다.바로 e-stay namba 입니다.주소: 2 Chome-9-18 Ebisunishi, Naniwa Ward, Osaka, 556-0003 일본 ☎ +81669788500 체크인

buhouse.tistory.com

숙소에서 통천각으로 가는 길에 맞은편에 큰 노란색 간판이 보이네요.

저기가 '슈퍼 타마데 에비스점'입니다.

24시간 영업 하는 슈퍼인데 물건 종류가 엄청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숙소 바로 옆에 24시간 음식점도 있다고 말씀드렸었죠.

여행와서 숙소 근처에 24시간 슈퍼이며 식당이 있다니 너무 든든하죠?

 

[오사카 여행] 아침 식사 │ 나카우 에비스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오사카 여행갔을 때, 아침밥으로 먹었던 곳입니다.숙소 바로 옆에 24시간 식당이 있었는데, 바로 '나카우 에비스점'입니다.키오스크로 주문하고요. 트래브월렛 카드

buhouse.tistory.com

요즘 오사카의 핫한 거리 신세카이에 도착했습니다.

통천각은 한 눈에 보여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요즘엔 통천각 전망대는 오전 10시에 영업을 시작해서 8시까지 합니다. 최종 입장은 19:30까지입니다.

통천각 전망대는 신세카이 랜드마크로 일본 최초로 엘레베이터가 설치된 건물이라고 하네요.

전망대에 오르면 덴노지 일대는 물론 오사카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성인 1000엔, 아동 500엔으로 주유패스 활용하시면 됩니다.

대신 꼭대기 전망대까지 올라가려면 추가로 별도요금을 내야합니다.

전망대 5층에는 발바닥을 문지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행복의 신 빌리켄 신상도 있다니, 올라가시는 분들은 꼭 발바닥을 문지르고 오셔요.

그리고 통천각엔 요즘 타워슬라이드를 타러 가시는 분도 많으십니다.

전망대 말고 통천각을 빠른 시간에 미끄럼 타고 내려오는 것이지요.

저희는 아쉽게도 통천각엔 오르지 않았고, 근처 식당 '로쿠센 스시' 로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어요.

구경보다 먹는 문제가 더 중요했기에 ㅎㅎㅎ

 

오사카 맛집 ㅣ 로쿠센 스시 (六鮮 通天閣本店)

안녕하세요.오사카 여행 리뷰 남깁니다.전체적인 오사카 음식이 저에겐 너무 짜서, 만족스러운 식당이 별로 없었는데.그래도 로쿠센 스시는 먹을만했어요.무난하게 예상가능한 맛이지만 여행

buhouse.tistory.com

 

신세카이는 먹을거리가 엄청 많은 곳이에요.

낮이고 밤이고 구경할 만하니 한 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어딜가니 뽑기는 귀신같이 찾아내는 아들래미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쓰텐카쿠(통천각) 리뷰였습니다.


 

 

신넨자카 니넨자카 ㅣ 교토 여행 ㅣ일본 여행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청수사 가는 길에 들릴수 있는 신넨자카 니넨자카를 소개해드립니다. 청수사 ㅣ 교토 여행 ㅣ 키요미즈데라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후시미 이나리 신사 다음

buhouse.tistory.com

 

 

[일본여행] 와이파이도시락 수령, 반납 | 교통약자우대통로 | 공항 키카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와이파이 도시락 소개해드려요. 저는 하나사서 가족과 데이터 함께 쓰려고 주문했어요. 결론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우선 와이파이도시락 검색하시면 아래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