헵파이브 │ 한큐백화점 │ 닭요리 전문점 하나미도리
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고/일본 여행

헵파이브 │ 한큐백화점 │ 닭요리 전문점 하나미도리

by 똑똑소매 2024. 8.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헵파이브 관람차를 소개해드립니다.

헵파이브


저희는 오사카성에서 JR선을 타고 이동했어요.

JR선은 처음 타보는데 엄청 쾌적하네요. 지하철과 KTX의 중간 느낌?

헵파이브로 이동하기 전, 한큐 백화점에 들러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12층에 푸드코트가 모여있답니다.

어딜가나 대기 인원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 닭요리 전문점 하나미도리로 향했습니다.

직원분이 아이들이 있는걸 보시고 장난감을 가지고 오셨어요.

바구니에 담긴 장난감 중에 하나를 골라 가지라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아이들이 음식 나오는 시간도 지루해 하지 않고 즐겁게 시간을 보냈어요.

저는 가지튀김 정식?을 시켰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음식이 담백 깔끔해서 제 입맛에 너무 잘맞더라고요.

요건 아이들 정식입니다.

다 부담안가는 메뉴라서 아이들도 잘먹었답니다.

이제 헵파이브 대관람차를 타고 이동.

헵파이브 건물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름 75m의 관람차라고 합니다.

주유패스 있으면 무료 탑승 가능합니다.

10시 45분까지 운영하고, 관람차 운영 간격은 15분입니다.

관람차 안에 에어컨이 있다고 하던데.. 전 그래도 덥더라고요.

그리고 관람차에서 블루투스로 노래도 틀 수 있다고 하던데. 전 너무 무서워서 노래 틀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높이 올라가서 너무 무서웠어요.

그냥 얼어붙었어요 저는.

그래도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긴 하더라고요.

헵파이브 건물 4층에는 미키마우스, 엘사 등 디즈니 스토어와 산리오 캐릭터 매장이 있고요.

6층에는 원피스캐릭터 등이 있는 점프샵이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맞은편에는 돈키호테도 있답니다. 


헵파이브 오시면서 우메다 공중정원과 엮어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주유패스로 4시까지 무료입장 가능하고.

오사카 시내 경치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공중전망대로 오르는 유리 에스컬레이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전경을 바라보는 곳을 굳이 중복해서 갈 필요없다고 생각하여 패스했어요.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함께 방문해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