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수익 확인하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수익 확인하기

by 똑똑소매 2021. 12. 2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2021년 11월 2일에 개설하여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게시물 100개를 모은 후, 구글애드센스 심사를 신청하자고 목표를 세우고, 1일 1이상 포스팅을 꾸준히 실천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어느 정도 게시글 수를 채운 후, 11월 중순 쯤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하였습니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통과가 어렵다는 말은 들었으나, 역시나 승인 거절을 당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승인 거절 사유가 나온다고 하셨으나, 저는 딱히 사유가 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한 가지 걸리는 것이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 게시물을 그대로 복사한 것이 하나 있었는데, 그게 좀 맘에 걸리더라고요.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또 거절당했습니다. 

이번에는 또 걸리는 것이 카테고리를 만들어 놓고 아직 포스팅을 안한 주제가 있었습니다.

머릿속에 카테고리 설계가 끝났으나, 포스팅을 하다보니 몇 가지 주제에 치중되어 계획대로 실천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과감히 손이 안가는 카테고리는 삭제하고 다시 수정에 수정을 가해서 카테고리별로 좀 분산적으로 포스팅이 될 수 있는 구조로 바꿨습니다.

그런 후, 다시 승인 신청 완료!

 

12월 17일 드디어 승인 통과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미 게시물마다 구글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시켜놓았기 때문에 승인 통과 후 자동으로 광고가 보이더라고요.

그동안 공란으로 뜨던 구글 광고가 보이니 어찌나 기쁘던지요^^

 

승인 통과 후, 약 1주일이 되가고 있습니다.

현재 수익은 미미하나 끝은 창대하리라~!ㅎㅎ

구글애드센스수익

게시물 수를 점점 늘려가면 자연스럽게 수익도 좀 올라간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포스팅 해보려고요.

 

저처럼 애드센스 승인 거절 받아서 초조하신 분들은

차근차근 문제점이 뭔지 공부하고 적용해 보시고, 1일1포스팅 꾸준히 실천하시면서 포기하지 말고 계속 승인 신청해보세요. 반드시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담에는 핀번호 입력하는 포스팅으로 빨리 돌아오고 싶네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2021.12.04 -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 티스토리 전략은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에서 해답찾기

2021.11.22 -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중요 내용 정리

2021.12.03 -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 해외 ETF 아직도 안하고있나요? 해외 ETF 종류 추천드립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나 '댓글'을 달아주세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