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트레이더스 구성점 휴무일 및 주차요금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이마트트레이더스 구성점 휴무일 및 주차요금

by 똑똑소매 2022.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 관심 지역 용인시 기흥구 구성역쪽으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용인 플랫폼 시티, GTX-A 노선 건설로 엄청난 호재를 지닌 지역입니다. 그동안 저의 GTX-A 수혜 지역 임장기 참고하세요.

용인 청덕동 4억대 아파트 임장기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도 경기도 용인 4억대 아파트를 임장하고 돌아왔습니다. 우선 지난번에 상하동 4억대 아파트 임장기를 참고하시죠. 용인 상하동 4억대 아파트 임장기(지석마을

buhouse.tistory.com

용인 상하동 4억대 아파트 임장기(지석마을 그대가크레던스, 수원동마을 쌍용스윗닷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경기도에 가볼만한 곳을 간간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필수

buhouse.tistory.com


원래는 임장을 하려했으나 이마트트레이더스 유혹에 빠져 주객이 전도되었습니다.
왼쪽 노란 건물이 이마트트레이더스 구성점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아파트가 용인 보정 꿈에그린 아파트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우뚝 솟아있는 건물이 죽전 일성 트루엘입니다.

현재 시세가 궁금해 네이버 부동산을 켜봅니다. 이미 한창 많이 올라있네요. 꿈에그린은 12.5억, 일성 트루엘은 9.5억이네요. 전세 갭도 3~4억입니다.
사실 제 관심 아파트는 연원마을 성원아파트입니다. 현재 시세가 8.45억이네요. 2000년식, 691세대, 마북초 배정입니다. 현재도 전세 갭 3~4억 정도 되는데, 그 갭이 줄어드는 시점을 계속 확인 중입니다. 여기가 지하철 구성역과 GTX역과도 가깝습니다. 물론 단지별로 차이가 있겠지만요. 암튼 다시 한 번 눈도장 찍고 이마트트레이더스로 향합니다.


주차 요금

30분이내 무료 회자, 10분당 1000원, 10~23시까지 운영합니다.
구매 금액별 무료 주차 시간은 1만원 이상(2시간), 3만원이상(3시간), 5만원이상(4시간), 10만원이상(5시간)입니다.
단, 설연휴를 맞아 1월 27일~1월31일 무료 출차 기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널찍해서 주차 공간이 충분합니다.
매장 내 카트가 없으니, 주차하시고 카트 끌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세요.


휴점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점합니다.

층별 안내

지하 1, 2층 주차
1층 모든 제품, 고객만족세터, 수유실, 약국, 안경점, 세탁소
2층 트레이더스 카페, 스타벅스, 동물병원, 헤어샵

아래 왼쪽이 1층 전경입니다. 모든 제품은 1층에서 구매하고, 2층에는 간단한 끼니를 떼울 수 있는 먹거리가 있고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참고로 2층은 현재 방역패스 적용 중입니다.


반응형

저는 설 먹거리를 구매하러 왔으므로 1층에서 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매장이라 물품들을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인을 교차로 1+1 구매 가능해서 카트에 주워 담습니다.

점심 때 먹을 목살, 치킨 스테이크와 씨푸드 샐러드를 구매합니다.

우리 아들 좋아하는 쿨피스도 주워 담습니다.
쿨피스 4개에 2780원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들렌도 1+1으로 구입합니다. 마카롱 색깔이 너무 예뻐서 찍어 봤네요. 다이어트 중이라 마카롱까지는 범죄다라며 살포시 내려놓습니다.

대량 오예스와 과제 세트를 구매합니다. 제가 먹을거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ㅎㅎ

추가로 설 연휴에 갈비찜과 갈치조림을 해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참, 해물누룽지탕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추가합니다.
뭐 별로 산 것도 없는 것 같은데 20만원이 훌쩍 넘네요. 고기를 많이 사서 그런가? '이래서 연원마을 성원아파트는 어찌 사려고 그러니?' 혼잣말 입니다. ㅎㅎㅎ

무빙워크 한 쪽에 박스 포장 코너가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 목살, 치킨 스테이크와 씨푸드 샐러드, 마들렌을 폭풍 흡입합니다.
저녁에는 고구마만 먹을거예요. ㅎㅎ


정리
이마트트레이더스 1월31일까지 무료 주차.
정신없이 주워담으면 훌쩍 몇 십만원을 넘기지 주의할 것.


카카오뷰 친추 부탁드려요^^

http://pf.kakao.com/_tFexjb

부하우스

주식, 중국어,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f.kakao.com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투자로 내 연금을 일하게 하자 : <마법의 연금 굴리기>

작년까지 농협에서 연금 저축을 들었는데, 거의 10년을 들었는데도 이자률이 쥐꼬리 만큼밖에 안되더라고요. 그러다 ETF로 연금도 굴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장 한투에 연금

buhouse.tistory.com

이사 전 체크리스트, 모르면 손해!

이사를 계획 중이신 분들은 체크해야할 사항이 너무 많죠? 이사는 정말 자주할 것은 못되는 것 같아요. 병나요 ㅜㅜ 저도 이사하면서 체크리스트를 정리해서 이사 전까지 차근차근 클리어 했던

buhouse.tistory.com

중국 돈을 따라 여행 100배 즐기기

중국의 문화를 낱낱히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중국의 화폐, 그리고 화폐 속 명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민폐 도안 먼저 중국의 지폐 '인민폐(人民币 rénmínbì)' 앞면에는 공통

buhouse.tistory.com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