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북 명지대 가성비갑 미술관옆고깃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역북 명지대 가성비갑 미술관옆고깃집

by 똑똑소매 2022.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외식의 진리, 고기로 돌아왔습니다.

용인 역북동, 명지대 가성비갑 '미술관옆고깃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미술관옆고깃집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8-3

☎ 031-338-9253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22:30 라스트오더)


역북동 이마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타워 보이시죠? 

주차 공간은 걱정없습니다.

 

미술관옆고깃집이라 그런지 미술작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메뉴판을 찬찬히 들여다봅니다.

곱창을 먹을까 살짝 고민하다가,

고기로 결정합니다.

키오스크가 눈에 들어오네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키오스크 사용 방법까지 상세히 설명해주십니다.

갈비살 국수정식 (갈비살120g+김치말이국수/비빔국수) 14000원과

곱창고육회 99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갈비살 구울때 김치도 슥슥 올려놓습니다.

다시봐도 군침도네요.

갈비살은 다들 맛 아시잖아요. 너무 맛있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집어먹습니다.

김치말이국수가 나왔네요.

사실 날이 더워져서 김치말이국수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시원하고 매콤한 김치말이 국수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맛있어서 들고 마셨네요.

근데 여기는 좋은게,

점심 고기정식 1인분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네요.

남편이랑 각자 먹고싶은게 달랐거든요.

남편이 시킨 육회도 나왔습니다.

육회에 치즈 올려진건 처음보네요.

9900원 너무 싼거같아요.

갈비살국수정식 14000원 너무 가성비 좋죠?^^

다음에 또 방문할거예요~


가격 ★


 

 

아이 혹은 연인과 피크닉 하기 좋은 강남대역 '구갈레스피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날씨가 좋으니 자꾸만 나들이를 가고싶네요. 오늘은 에버라인 강남대역에 아주 피크닉하기 좋은 구갈 레스피아를 소개해드립니다. ☞ 오시는 길: 에버라인 지석역

buhouse.tistory.com

 

 

역북마을 임장, 역북동 신성아파트, 골드클래스, 우미린센트럴파크 아파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요즘은 틈틈히 시간 날때 다른 동네 여행간다는 기분으로 가벼운 임장을 다녀봅니다. 오늘은 용인 역북마을로 향해봅니다. 에버라인 명지대역이 있는 곳입니다. 호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