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역 카페거리 테라스 커피 맛집 '라벨르마망(La Belle Maman)'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분당 정자역 카페거리 테라스 커피 맛집 '라벨르마망(La Belle Maman)'

by 똑똑소매 2022.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역 카페거리 테라스 맛집

라벨르마망(La Belle Maman)을 소개해 드립니다.

라벨르마망(La Belle Maman)


☎ 0507-1445-3409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엠코헤리츠 1단지 101동 110호

(정자역 3번 출구에서463m)

<영업시간>

11:30~22:00 (21:15 라스트오더) 

*주말 오픈시간 11:00

 

근처 파스타 맛집 ↓

2022.05.03 -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 분당 정자역 카페거리 인스타 맛집 그라도(GRADO)


시원한 블루 계열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예쁜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곳입니다.

저희도 테라스에서 커피만 먹자하고 들어갔는데,

이것저것 케이크를 주문했네요.

일단 메뉴판을 눈으로 스캔해줍니다.

음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내부는 좀 협소하네요.

우린 테라스에 앉을거라서 빠르게 스캔하고 케이크를 구경합니다.

바닐라 타르트,  후레즈에바니, 트라플 쇼콜라, 초콜릿 에끌레흐

너무 예쁘죠?

그리고 형형색색의

초코헤이즐넛, 스트로베리, 말차마카다미아, 얼그레이피칸

제가 좋아하는 마들렌까지

눈이 돌아갑니다.

마카롱도 빼놓을 수 없죠.

피스타치오, 말차, 레몬, 얼그레이, 초콜릿, 바닐라, 고르곤졸라, 치즈와인무화과, 티라미수 등 

엄청 다양합니다.

다음으로는 스콘입니다.

어니언 치즈 스콘, 스트로베리 잼 스콘, 밀크 크림 스콘

와 다먹고 싶네요.

이제 케이크로 가봅니다.

레어 쇼콜라, 갸또 오프레즈, 자몽 생크림 케이크, 프레지에

케이크는 너무 예쁜데, 가격이 3~4만원대. 후덜덜하네요.

한창 디저트를 구경하고 테라스에 앉아 주문한 음식을 기다립니다.

드디어 디저트와 커피가 나왔습니다.

딸기 케이크부터 티라미수, 초콜릿 에끌레흐까지 너무 행복합니다.

맛은요?

그냥 다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 에끌레흐 너무 괜찮았어요.

사르르 초콜릿이 발린 빵 안에 또 꾸덕한 다크 초콜릿이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디저트들이 너무 예뻐서 근접샷 들어갑니다. ㅎㅎ

이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계속 예쁘다는 말만 나오네요 ㅎㅎ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다는 말이 이런건가봐요.

이제 주문한 커피를 마셔봅니다.

바닐라라떼와 아인슈페너를 반씩 시킨것 같아요.

아인슈페너는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크림이 탱글탱글하다고 해야하나요?

꾸덕한 크림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재방문하면 또 아인슈페너 시켜먹을듯요.


가격  ★★★☆☆

맛  ★★★★☆

재방문 의사  ★★★★☆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육아 천국 대형 키즈카페, 너티차일드 용인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사실 공연이나 체험, 전시를 아이와 가는 것을 좋아하고, 키즈카페는 잘 안가는 편인데요. 그런데 아이가 예전에 즐겁게 놀았던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buhouse.tistory.com

 

 

아이들의 천국, 장난감할인매장 애들랜드

안녕하세요 육아에 진심인 똑똑소매입니다. 설연휴동안 아이가 받은 세배돈을 가지고 쇼핑하러 왔습니다. 용인의 장난감 천국, 장난감 할인매장 애들랜드를 소개합니다. 그 전에 애들랜드 주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