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볼카츠 맛 리뷰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연돈볼카츠 맛 리뷰

by 똑똑소매 2022.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연돈볼카츠'  리뷰입니다.

지나가다가 항상 보긴했는데, 오늘에서야 먹어보네요.

저는 단품으로 구매해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포장해 주네요.

너무 뜨거우니 8분 후에 먹으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메뉴판을 보시죠.

저는 볼카츠(단품) 3000원짜리를 구매했습니다.

아이가 치즈는 안좋아해서 치즈볼카츠는 패스했고요.

단품말고 볼카츠박스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볼카츠버거를 사먹어보고싶네요.

단품이랑 가격이 1000원 차이네요.

@네이버

외형 보이시죠?

고르케 느낌이네요.

속은 고기랑 야채가 가득차있습니다. 육즙이 아주 흘러넘칩니다.

전형적인 겉바속촉입니다.

한 입 베어물어보니

맛있다라는 감탄사가 나오네요.

진짜 맛있어요.

2개까지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3개는 좀 느끼할 것 같아요.

다음엔 데리야끼 버거로 한 번 먹어보고싶어요. 기대되네요.

연돈볼카츠

지금까지 연돈볼카츠 너무 맛있는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노브랜드 아이스볼 메이커 6구(Ice Ball Tray) 동그란 얼음, 빅볼얼음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 노브랜드 아이스볼 메이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얼음을 많이 찾게되는것 같아요. 커피도 이제 아이스만 찾게되고

buhouse.tistory.com

 

 

 

중국 메뉴판 완전 정복하기

안녕하세요. 중국의 문화를 낱낱히 알려드리는 똑똑소매입니다. 중국 여행 가서 음식을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펼치면 눈 앞에 펼쳐진 한자때문에 정신이 혼미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