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내 맛집: 산지물 #서부두명품횟집거리 #제주횟집 #제주물회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제주 시내 맛집: 산지물 #서부두명품횟집거리 #제주횟집 #제주물회

by 똑똑소매 2022.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 시내 서부두명품횟집거리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산지물'에 대해 포스팅입니다.


제주 제주시 임항로 26 (제주 공항에서 서부두입구 산지물 식당까지 10분 소요.)

064-752-5599

매일 7:30~22:30 영업


산지물은 TV에도 여러 차례 출연한 바가 있는 제주 시내 맛집입니다.

제주 시내 유일한 부두인 서부두에 위치하고 있고 맞은편에 수산협동조합 어판장도 있어 회의 신선도는 자부한다고 하더라고요.

 

TV 출연한 메뉴를 보니, 이 집은 '어랭이 물회(18000원)'가 유명한 가 봅니다.

그리고 대표 코스요리를 보시죠. 저희는 산지물 스페셜 코스요리로 주문했답니다.

한 상 차림 모습을 보시죠. 아직 메인 메뉴들이 안나온 것입니다.

처음에 죽과 스끼다시가 나옵니다.

다음으로 계절 사시미가 나옵니다. 중간에 저 녀석이 전 제일 맛있더라고요.

물회와 무침이 나옵니다. 시원한 물회와 새콤달콤 무침은 입맛을 돋구는데 최고입니다.

전복구이가 나왔습니다. 버터에 고소하게 구운 전복이 아주 풍미를 자극합니다.

생선튀김과 튀김이 나왔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게 넘 맛있습니다. 특히 저 생선튀김은 중국에서 자주 먹던 쏭슈위(松鼠鱼)를 연상시켜서 반갑더라고요. 새콤달콤 소스가 아주 튀김과 잘 어우러집니다.

산지물

조림과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고등어 조림은 감자와 무와 함께 양념이 아주 잘 배어서 밥도둑이었고요.

매운탕은 진한 국물이 넘 맛있습니다. 소주를 한 잔 했는데요 매운탕이 안주로 아주 최고였습니다.

보기에도 배부르시지 않으신가요?

남편과 저는 이날 너무 배가 불러서 혼났습니다. 정말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고요. 어르신들 모셔가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끼다시며 메인 종류가 많아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주 시내 여행하시면 한 번 쯤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울역 만리단길 핫플레이스 #서울부띠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만리단길의 엄청난 핫플 서울부띠끄를 소개해드립니다. 그 전에 근처 분위기 갑 더하우스1932 포스팅도 보고가셔요. 서울역 만리단길 완전 핫한 커피

buhouse.tistory.com

 

 

하나은행 비대면 외화통장 개설하기 #하나밀리언달러통장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은행별 외화통장 수수료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티스토리 수익 받기 전 체크리스트 #은행별 외환수수료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 드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