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드는 물놀이: 새물근린공원 바닥분수 #용인 물놀이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돈 안드는 물놀이: 새물근린공원 바닥분수 #용인 물놀이

by 똑똑소매 2022.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돈 안드는 물놀이, 용인 바닥 분수 놀이터 '새물근린공원 바닥 분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새물근린공원바닥분수


무료 주차


새물근린공원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비교적 협소한 편입니다.

주차장 한 켠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청결하게 잘 관리되는 듯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바닥 분수로 가보시죠.

 

 

 

운영 시간을 꼭 참고하세요. 평일은 2타임, 주말은 3타임으로 운영합니다.

용인시 바닥분수
<운영기간> 2022.07.13~09.07
<운영시간> 평일 15:00~16:00, 17:30~18:30 / 주말 13:00~14:00 (추가)
<휴무일> 보수 및 우천 시

바닥 분수부터 위에서 떨어지는 분수까지 아이들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그늘막도 설치되어 있고 파라솔 벤치도 군데군데 세워져 있습니다.

아이들은 레시가드를 입고 물총, 물안경 등 다양한 놀이감을 가지고 물놀이를 즐깁니다.

바닥 분수가 강약 조절을 하며 아이들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우리 아들은 1시간 놀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1시에 한 타임 즐기고 더 놀고 싶다고해서 3시 물놀이까지 총 2타임을 즐기고 왔습니다. 

분수 뒤로는 놀이터도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분수 앞으로는 넓은 잔디밭과 트랙이 있어서 씽씽카나 축구공을 가지고 와서 놀이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놀이 한 시간 즐기고 다른 놀이하다가 다음 물놀이 타임을 즐기기 위한 충분한 공간입니다.

새물근린공원 맞은편 (육교 건너서)에 식당들도 많아서 매장에서 식사하시거나, 포장해와서 피크닉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아들이 물놀이를 계속하고 싶다고해서 음식을 포장해와서 먹이면서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공원 맞은편 '아리가또맘마 동백점'에서 포장해 온 음식들입니다.

가츠동, 치킨가라아게, 돈까스입니다. 밖에 나와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아들도 놀면서 먹으니 아주 잘먹습니다.

지금까지 돈 안드는 재밌는 물놀이 '새물근린공원 바닥분수' 리뷰였습니다.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혹시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한전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금액의 10프로 정도를 환급해주는 사업입니다. 자 그럼, 지원 받는 방

buhouse.tistory.com

 

 

삼성화재교통박물관 가격 및 클래식카 시승 운영 시간

똑똑소매입니다. 지난번에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다녀봤을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