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여행 : 소양강 스카이워크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춘천 여행 : 소양강 스카이워크

by 똑똑소매 2022.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춘천의 명소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소개해드립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주차장을 먼저 소개해드립니다.

스카이워크 바로 맞은 편에 유료 주차장도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임시 무료 주차장을 운영중이었습니다.

스카이워크 매표소 맞은편 사거리에 임시 무료 주차장 모습입니다.

꽤 많은 차들이 공터에 주차를 하고 있더군요.

다음으로 유료주차장으로 가는 길입니다.

자전거 무료 대여소 바로 옆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고,

30분당 600원, 30분 초과시 매 10분마다 300원이 추가됩니다.

국가 유공자 및 장애인차량은 50% 감면됩니다.

주차를 하고 자전거대여소 앞에 요렇게 스카이워크로 향하는 지하보도가 있습니다.

지하보도를 지나갑니다.

스카이워크 쪽으로 나오게 됩니다.

오리보트, 모터보트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양강하면 소양강처녀가 떠오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소양강처녀상이 세워져 있네요.

스카이워크 매표소 앞에 춘천의 여러 주요 관광지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맘 같아서는 다 방문해보고 싶지만 아쉽네요. 춘천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매표소에는 소양강스카이워크 이용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동절기, 하절기 마감시간이 좀 상이하네요.

10시에 시작해서 동절기는 6시에 마감됩니다.

입장료는 2000원이고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춘천시민, 장애인, 경로자, 미취학아동 등은 무료입니다.

이런 표를 주네요.

스카이워크 들어가기 전 나름 사진찍기 좋은 조형물 및 포토 포인트가 있네요.

소양강스카이워크

이렇게 휴식을 취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벤치도 있답니다.

저희는 서둘러 스카이워크로 향합니다.

표를 보여주면 덧신을 내어줍니다.

유리를 보호하려고 신발 위에 이렇게 덧대서 신습니다.

소양강 물이 생각보다 맑지 않아서 스카이워크 밑부분이 잘 보이진 않네요. ;;

우리 아들은 물이 맑든 어쨌든 신경안쓰고,

유리바닥 위에서 신나게 포즈를 취하네요. 

이것또한 새로운 경험이라 즐거운가 봅니다.^^

스카이워크 맞은편 물고기상에서 분수가 뿜어져나옵니다.

정각에 물이 뿜어져 나오는것 같아요. 시간을 좀 맞춰서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돌아오는길에 마라톤대회가 열리고 있더라고요. 운이 좋게 잠깐 구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춘천하면 역시 닭갈비죠.

스카이워크 맞은편에는 닭갈비집이 즐비합니다.

그 중에서도 임영웅씨가 다녀간 닭갈비집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지금까지 잠깐 짬을 내서 들러본 소양강스카이워크였습니다.

 

 

<착한 중국 나쁜 차이나> 리뷰 ③ #문화대혁명 #홍위병 #소분홍 #맥마흔라인 #치파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다시 도서 <착한 중국 나쁜 차이나> 세 번째 리뷰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2.08.28 -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 <착한 중국 나쁜

buhouse.tistory.com

 

 

분당 한국잡월드 #승용차정액권 #주차할인 #체험 부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업데이트 된 한국잡월드 체험 후기를 공유합니다. 6세 아이가 체험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어린이 체험의 끝판왕, 한국잡월드 어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