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 주변 식당 #소양손두부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 주변 식당 #소양손두부

by 똑똑소매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소양강스카이워크 맞은편에 위치한 소양손두부를 소개해드립니다.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월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바로 맞은편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시면 1시간 무료주차권을 주십니다.

공영주차장 위치 및 소양강스카이워크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춘천 여행 : 소양강 스카이워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춘천의 명소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소개해드립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주차장을 먼저 소개해드립니다. 스카이워크 바로 맞은 편에 유료 주차장도 있는데,

buhouse.tistory.com

<주메뉴>

하얀순두부/얼큰순두부/비지찌개 8.0
두부전골/두부조림 9.0
두부구이/모두부 8.0

저희는 하얀순두부와 두부조림을 주문했습니다.

식당 내부는 이렇게 좌식입니다.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정갈하고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특히 멸치와 시금치가 젤 맛있었어요.

하얀순두부가 나왔습니다.

하얀순두부에 참기름들어간 간장을 푼 모습입니다.

저희 남편은 먹어보더니 병원식 같다고 했는데,

저는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가시면 하얀순두부 추천드립니다.

두부조림입니다.

처음엔 비주얼을 보고 순간 당황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두부조림의 모습이 아니었거든요.

거의 비지찌개에 가까운 모습이죠.

맛도 칼칼한 비지찌개 느낌입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메뉴 이름을 바꾸셔야할 것 같아요. 손두부 비지찌개 조림?

소양손두부

정말정말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아침을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너무 든든하게 먹은거 있죠?ㅎㅎ

참, 소양손두부는 1인 식사는 안받는거 같더라고요. 한 분이 혼자오셨다고 다시 나가시는걸 봤어요 ㅜㅜ

암튼, 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체험가득한 '광교아쿠아플라넷'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교에 있는 '광교아쿠아플라넷'을 소개해드립니다. 수족관과 더불어 아이들 키즈 놀이시설도 있고, 여러가지 흥미로운 체험이 많아 맘들의 핫플입

buhouse.tistory.com

 

 

서울역 만리단길 핫플레이스 #서울부띠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만리단길의 엄청난 핫플 서울부띠끄를 소개해드립니다. 그 전에 근처 분위기 갑 더하우스1932 포스팅도 보고가셔요. 서울역 만리단길 완전 핫한 커피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