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프로 만족한 아이 승마체험 : 궁평캠프 승마장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200프로 만족한 아이 승마체험 : 궁평캠프 승마장

by 똑똑소매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승마체험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아이와 주말이면 체험을 자주하러 다니는 편인데, 그러다보니 가격대비 프로그램이 알찬지 비교가 확 됩니다.

오늘 제가 다녀운 '궁평캠프 승마장'은 제가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궁평캠프승마장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승마 개인 예약은 주말만 가능

프라이빗 피크닉 200,000
실내말타기 체험 22,000
일반 외승체험(정원코스) 33,000

체험 예약 바로가기


궁평캠프 승마장 전경입니다.

도착하시면 2층 카페로 바로 올라가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있습니다.

입구에 안내문이 있네요.

카페를 갤러리처럼 꾸며놓았다는 내용입니다.

2D처럼 보이는 공간이고, 서부시대를 연상하는 주제라는데 기대를 하고 들어가봅니다.

궁평캠프는 아예 가족 전용으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예약 (20만원)과 승마체험 (실내/실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승마체험은 40키로 이하의 아이들만 체험 가능합니다.

어른들은 입장권을 발권하셔야 합니다. 네이버로 아이 체험 예약할 때 추가로 입장권 예약하셔도 되고, 아래와같이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발권하셔도 됩니다. 

입장권은 1인1장으로 발권하셔야 하고 9000원입니다. 체험하는 아이들은 입장권은 구매안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입장권 혹은 체험권 내에 음료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험 전, 궁평캠프 안내서를 확인해봅니다.

대략적으로 동물에게 먹이주기, 승마체험, 숲놀이터, 모래놀이터, 키즈룸이 있습니다.

카페 입구부터 2D처럼 꾸며놓았다는 것이 뭔지 딱 감이 오더라고요. 사진찍기 좋은 갤러리입니다.

아까 입장권에 음료 가격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씀드렸죠?

여기 냉장고에 들어가 있는 음료수 중 하나씩 선택하시면 됩니다.

따뜻한 커피 같은 것은 따로 추가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서부시대를 연상하게 하는 카페 겸 갤러리의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체험할 동안 어른들은 여기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셔도 됩니다.

 

여기 유리 바닥 아래로 말이 생활하는 마굿간이 보입니다.

이제 슬슬 체험하러 가볼까요?

저희 아이는 실외말타기(외승체험 33000원)을 예약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정말 실외 말타기를 추천드립니다.

 

<동물 먹이주기 체험>

아이당 컵에 먹이용 당근을 주십니다. 이 컵을 들고 밖으로 동물들을 만나러 나갑니다.

귀여운 토끼들이 보이네요. 우리 아들 어린이집에 토끼가 있어서 아주 친숙한 동물입니다. 바로 당근을 주며 교감하더군요.

그리고 맞은편에 고양이가 보이네요. 우리 아이들이 가만히 둘리가 없죠?ㅎㅎㅎ

바로 만져보고 껴안아 보고 서스럼없이 교감합니다.

이제 조랑말과 교감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 체험에서 정말 좋은 것이, 단순히 말타기 체험에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안내하시는 분이 체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시며 동물 이름도 알려주시고,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동물의 특성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며 동물과 교감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그리고 체험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 용기를 주시며 끝가지 기다려주세요.

<말타기 체험>

이제 마굿간으로 들어가서 시승할 조랑말들을 만나봅니다.

이름 소개해주시고 남아있던 당근도 먹이면서 교감을 합니다.

우리 아들은 제일 나이많은 검은색 조랑말을 타게 되었습니다.

40키로 이하의 아이만 체험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가 갔을때는 4세 아이도 체험하러 왔더라고요.

이제 모자와 안전장비를 착용합니다.

모든 장비를 착용하고 실내에서 말에 올라타봅니다.

'쯧쯧~'해야 말이 걷기 시작하고, '워~'해야 멈춘다고 하더라고요.

실내 한바퀴를 돌고 이제 실외로 나갑니다. 야외정원을 따라 천천히 걸어봅니다.

중간중간 말이 풀을 뜯어 먹으면 기다려주고, 다시 걷고를 반복하며 말에게 몸을 맡겨봅니다.

이제 아이가 적응이 됐는지 제법 말타는 폼이 멋집니다.

귓속말로 '엄마, 나 말탄 왕자님같지?' 요렇게 귀여운 말도 해댑니다.ㅎㅎㅎ

외승을 마치고 이번엔 경주말을 만나러가봅니다.

과천경주장에서 활동하는 애들이라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키가 크고 늘씬늘씬합니다.

특히 저 백마가 너무 멋있더라고요.

말타기를 끝내고, 숲놀이터와 모래놀이터가 있어요.

저희는 아쉽게도 일정이 빡빡해서 놀이터 이용은 안하고 키즈룸만 이용하고 돌아왔네요.

<키즈룸>

카페 아래층에 키즈룸이 있습니다. 날이 좋으면 야외놀이터, 모래놀이터 이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일정이 빡빡해서 여기만 이용했네요.

키즈룸은 아담하지만 있을 건 다있습니다. 트럼플린도 있고, 내부에 남녀화장실도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 키즈룸에 놀 동안 2층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며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키즈룸에서 한참을 놀다가 가려고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아쉬웠던지 앞에 놓여진 세발자전거를 타며 시간을 끌어보네요.

처음에 말타기 체험이 33000원이라 너무 비싼거 아닌가 생각했지만,

프로그램이 알차고 다른 놀이거리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체험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사명감을 가지고 아이들 눈높이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셔서 정말 다른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기회되시면 서울 근교의 궁평캠프 승마장 아이들과 체험하러 가보셔요. 강추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실외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기온이 점점 떨어지고 있네요. 더욱 추워지기 전에 아이와 실외로 가볼만한 곳(서울, 경기 수도권)으로 정리해봤습니다. 10월 황금 연휴가 얼마안남았네요. 아래 포

buhouse.tistory.com

 

 

[중국 문화] 중국인의 성씨와 이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중국 문화 내용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한국은 김, 이, 박, 최, 정 순으로 성씨가 많다고 하죠. 중국은 어떨까요? 아래 표를 보시면 이, 왕, 장, 유,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