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맛 : 마왕족발 용인동백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중독성 강한 맛 : 마왕족발 용인동백점

by 똑똑소매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중독성 강한 맛, '마왕족발'을 리뷰합니다.

지난 주말 힘든 일과를 마치고 밥할 기운도 없어서 오랜만에 족발이 땡겨서 주문해봅니다.

저는 일단 요기요에서 배달시켰어요.

마왕족발 용인동백점이고요.

메뉴는

마왕통구이(소) 30000원 순한맛/ 족발볶음밥 (1인) 7000원/ 배달료 2000원

이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배달되었네요. 콜라는 서비스로 주셨고.

마왕족발은 간장에 졸인듯한 양념이 중독성 있고요. 약간 매콤한게 맛있으나, 저희는 아들래미때문에 가장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족발에 당면이 올려져 있는것이 특징이예요. 비닐을 뜯기 전에 한번 뒤집어서 흔들어 주셔야 양념이 아주 잘 배어있습니다.

소자인데도 양이 아주 넉넉합니다.

마왕족발

족발과 양파, 무말랭이를 넣고 한쌈 싸먹어 봅니다. 입 안 가득 행복이 느껴지네요.

한 쌈 먹고 바로 당면을 호로록 흡입합니다. 행복이 두 배가 되네요 ^^

그리고 이 집 족발 볶음밥이 아주 물건입니다.

족발, 야채와 함께 버터에 볶은 것인지,,, 아주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볶음밥입니다.

남편이 7000원씩이나 주고 볶음밥을 추가하냐고 눈치를 줬지만, 한 번 맛보고는 두 그릇 뚝딱하더군요^^

아이들도 잘먹으니 추가 안할 수 없는 메뉴입니다.

족발 좋아하신다면 마왕족발 한 번 드셔보세요.

순수한 족발만 먹다가 가끔 간장 양념이 밴 마왕족발도 별미거든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아이와 가볼만 한 곳(실내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슬슬 실내 위주로 활동을 잡아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외편에 이어 실내편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그 전에 실외

buhouse.tistory.com

 

 

제주 시내 낭만 가득 포차 #구제주포차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이번 제주 여행의 저녁은 항상 남편과 간단한 호프를 마시며 여행의 고단함을 달랬는데요. 제가 묵었던 오션스위츠제주호텔과 너무 가까운 위치에 낭만 가득 포차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