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서 눈썰매 타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이슈

집 앞에서 눈썰매 타기

by 똑똑소매 2023.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사진첩에 있던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며칠 전 한파로 눈이 내렸을 때, 집 앞에 나가서 아들과 썰매를 탔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썰매 명당이 있어서 가지고 있던 썰매를 들고 재빨리 나갔죠.

이제 7살이 되니 혼자 썰매도 타고, 썰매를 가지고 언덕으로 올라오기도 하네요.

덕분에 많이 편해졌답니다.

예전에는 같이 타고, 썰매를 들고 제가 올라와야하는 무한 반복의 신체 노동이 있었더랬죠 ㅎㅎㅎ

아이 있으신 집은 썰매 하나 구매해 놓고 눈 올때 집앞에서 타시면 너무 좋죠^^

 

아이 썰매타는 사진보시고 힐링하세요^^

썰매타기

 

★ 경기도 썰매장 추천

 

스노위랜드 #홍천비발디파크 #눈썰매장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드뎌 맘껏 스키장뷰를 보여드리게 되었네요. 홍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로 향하는 날입니다. 매표소로 향합니다. 건물에 스벅, 버거킹 등이 있네요. 가격

buhouse.tistory.com

 

 

아이와 부담없이 여행,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 이용시간 및 요금 알아보기

오늘도 육아 열일하고 있는 똑똑소매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남지 않은 설연휴 동안 아이와 갈 수 있는 여행지 소개해 드립니다. 쇼핑과 육아 동시 해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