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 동백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 동백점

by 똑똑소매 2023.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동백 이마트 맞은편 골드프라자 D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에는 2시부터 12까지,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합니다.

D동 4층에 있네요.

가격표입니다. 참고하세요.

현재 화,수,목 이용요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쿠폰 다운받기

게임이 아주 다양합니다.

7세 남아도 쉽게 할 수 있는 게임들도 많네요.

1층도 있고, 다락방 형태로 계단을 올라가는 2층도 있습니다.

저희는 왔다갔다 편하려고 1층으로 선택했어요. 아들은 2층에 올라가고싶어했지만요^^

룸마다 태블릿이 놓여져있어서, 

식음료 주문도하고, 게임 설명 동영상도 시청가능합니다.

저희는 초급자 추천 게임을 먼저 살펴보고 위치 확인 후 가지러갔어요.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한 페이퍼 사파리 포켓몬 카드 게임입니다. 

이거는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게임이에요. 은근 스릴 넘치더라고요 ㅎㅎㅎ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 동백점

요건 악어 이빨 누르기 게임 ㅎㅎㅎ

소품으로 뽕망치도 있어서 재밌게 게임할 수 있어요.

요건 상어 낚시게임입니다. 상어 입 속 물고기를 낚시하다가 어느 순간 상어 입이 쾅하고 닫힙니다.

평일에는 게임 비용한 지불하면 되는데, 주말에는 1인 1메뉴를 주문해야합니다.

저희는 츄러스와 복숭아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츄러스 안에 초콜릿이 흘러내리네요.

게임도 하면서 맛있는 간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시간 정도했는데 아들이 더있다가 가면 안되냐고 조르더라고요.

난생 처음 간 보드게임 카페였는데 이리 좋아할 줄 몰랐어요^^

날씨 안좋은 날, 편하게 게임 즐기고 싶을때 아이와 레드버튼 보드게임 카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