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업 #동백이마트 #블럭업 쥬네브썬월드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블럭업 #동백이마트 #블럭업 쥬네브썬월드점

by 똑똑소매 2023.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가볍게 시간 떼우기 좋은 곳 '블럭업' 소개해 드립니다.

동백이마트 4층 다이소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슬라임이나 블럭 중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블럭업동백이마트

저희는 영화 보기 전, 간단히 1시간 떼우려고 슬라임 골라봤어요.

클리어 슬라임부터 인어, 버터, 폭신 슬라임까지 다양하네요. 클리어가 9000원으로 가장 저렴하네요.

그리고 향기와 색깔을 고르시면 됩니다.

우리 아들은 클리어 슬라임에 초코향, 검은색으로 골랐어요.

좀더 예쁜 색을 고르지 좀 아쉽네요.

그리고 파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중, 대 요렇게 있는데 파츠를 담는 그릇 크기를 말합니다.

저희는 4000원 추가하고 파츠 중자를 골랐어요.

빈 그릇을 주시면 받아서 파츠를 숟가락으로 골라 담으시면 됩니다.

슬라임 반죽을 주시면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책상에 슬라임을 붓고 주물럭주물럭 촉감 놀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물럭 주물럭 여러번 해줘야 슬라임이 손에 묻지 않습니다.

다시 봐도 색상이 아쉽네요 ㅎㅎ

파츠를 추가한 모습입니다.

슬라임 색깔이 좀 더 연하면 블링블링 파츠가 더 돋보였을텐데.....

그래도 아들이 원하는 것으로 해줘야죠.

이렇게 가지고 놀다가, 가지고 가고싶다고 말씀하면 커피잔 같은데 슬라임을 포장해 주십니다.

집에 와서 또 한참을 가지고 놀았네요^^

다음엔 블럭 만들기에 도전해 보려고요.

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도안이 많더라고요^^

 

★동백 관련 정보 보러가기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 동백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동백 이마트 맞은편 골드프라자 D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에는 2시부터 12까지,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는

buhouse.tistory.com

 

 

점 빼러 가기 #동백미모아피부과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점 빼러 피부과를 들렀어요. 점 빼는 김에 스킨케어도 받을 수 있으면 예약하려고요. 동백미모아피부과에 다녀왔어요. 동백이마트 쥬네브메디컬센터 3층입

buhouse.tistory.com

 

 

용인 동백도서관 운영 시간 및 휴관일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어제는 용인의 가벼운 산책코스 동백호수공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동백 호수공원, 주차장 및 맛집 정보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그동

buhouse.tistory.com

 

 

오늘 일상 #할매국시집 #동백맛집리스트 #어정역맛집리스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백반집에서 백반을 먹어볼까 해서 찾아갔는데.... 2월1일부터 1,000원이 인상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정말 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